IT Life/iPhone 4

아이폰4 무료 케이스 신청했습니다..(무료 범퍼, 케이스 신청방법)

ageratum 2010. 9. 19. 07:00
반응형

아이폰4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수신율 저하 문제 해결을 위해 애플이 무료 범퍼를 제공하기로 했는데요..
저도 신청했습니다.. 다만 배송지가 미국의 형네집일 뿐이죠..^^:
저는 그냥 지금 쓰는 케이스가 좋아서 욕심 없거든요..ㅋㅋ

사실 형은 이미 애플 정품 범퍼를 받긴 했는데,
범퍼때문에 30핀 컨넥터에 아이폰4에 들어있는 케이블 빼고는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서..
제가 다른 제품으로 신청을 해 보내주기로 했네요..^^

즉, 이 방법은 한국에서 신청하는 방법과는 다릅니다..
미국과 같은 해외에서 배송 받는 분들만 이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케이스 신청을 위해선 미국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 받아야합니다..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 후 앱스토어에 접속해 iphone4 case라고 검색하시면 관련 어플이 나옵니다..^^


iPhone 4 Case Program 어플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어플을 실행해야겠죠?^^


시작하기를 누르고..


미국 아이튠즈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10가지 정도의 범퍼, 케이스 중에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Incase Snap 투명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케이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사진갤러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실리콘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이네요..


장착된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투명한게 괜찮은거 같네요..^^


선택하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계정 생성할 때 입력한 정보가 들어있는데요, 수정가능합니다..
다만 배송국가중에 한국이 없으므로, 저는 미국에 있는 형에게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입력후 주문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약 1~2일후면 배송되었다는 메일이 옵니다..
배송 추적도 되서 봤더니 DHL로 보내주는거 같더군요..ㅋㅋ
약 일주일 정도 걸리는거 같습니다..^^
케이스에 대한 리뷰는 나중에 형이 올려줄거 같네요..^^


암튼 해외에 있는 지인에게 케이스를 보내줄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한국도 어플로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