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AD모터스 레이싱모델 장정은

ageratum 2011. 4. 18. 17:51
반응형


2011 서울모터쇼 AD모터스 모델 '장정은' 입니다..

사실 AD모터스는 처음 듣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전기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회사로 디트로이트 모터쇼 등에도 참가했었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형이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가서 봤었다고 했던 것 같네요..

암튼 일반 대중들은 잘 모르는 회사이다보니 주목을 끌기 위한 수단으로 레이싱모델만한게 있나 싶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끌었던 모델이 바로 이 분일 것 같네요..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이 분의 사진이 꽤 많이 올라왔던 걸로 압니다..^^

요정같은 분위기로 인기를 끌었던 모델입니다..
사실 제가 이름 검색을 위해 돌아다니다가 어떤분이 정말 요정처럼 보정을 해놨더라구요..;;
죄송하지만 저에겐 그런 보정기술이 없습니다..ㅜ.ㅜ
뭐.. 당장 인물사진 기술도 부족하다보니..;;

암튼 이 분 덕분에 AD모터스를 알리는데도 도움이 되었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