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전주, 군산

[군산맛집]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을 맛보다! 군산 쌍용반점

by ageratum 2012. 11. 16.
반응형

 

 

군산시내의 마트에서 간단히 먹을거리를 사고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차를 타고 어떤 어두운 바닷가로 가니 나오던 곳.. 바로 쌍용반점이었습니다.

 

 

 

군산에 짬뽕이 맛있기로 유명한 중국집이 몇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큰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봤습니다^^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별로 없더라구요..^^: 사실 오래전부터 유명했으면 내부가 많이 낡았을 줄 알았는데, 신장개업한 곳처럼 실내가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얘기를 들어보니 이곳으로 이전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네요.. 어쩐지..ㅋㅋ

 

 

 

메뉴는 이것 외에도 좀 있었는데, 대부분 짬뽕을 먹는다고 하네요.. 동생 한명은 짬뽕밥을 시켰는데 밥이 없다며 안된다고..;; 그래서 모두 짬뽕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후에 나온 짬뽕..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된거 같은데, 일단 그릇 크기가 엄청 나더라구요..;; 그동안 봤던 짬뽕 그릇의 2배는 되는 것 같았습니다.

 

 

 

 내용물은 홍합이 주를 이루고, 그외 바지락 같은 조개와 석화가 들어있었습니다. 석화가 있긴 하지만  굴을 싫어하기도 하고, 도저히 깔 수가 없어서..;; 그냥 국물용이라고 생각해야 할 거 같았습니다..

 

 

 면발은 적당히 쫄깃하니 맛있고, 일단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얼큰하고 조개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깔끔하게 시원했어요.. 그동안 집에서 시켜먹는 짬뽕은 다 맛도 없으면서 비싸기만 했는데(집 근처 중국집이 다 별로..ㅜ.ㅜ), 군산에서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군산의 다른 유명한 짬뽕집에도 가보고 싶네요..^^

 

 암튼 맛있게 저녁을 해결하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