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 - 토요타, 닛산, 혼다 계열 브랜드 모음

by ageratum 2013. 1. 30.
반응형

 

 이번에는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전시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얘기해서 일본 브랜드의 전시장에서도 대단한 건 안보이더라구요..^^: 그냥 몇몇 컨셉카들 정도.. 예전에는 일본차 디자인이 상당히 좋다는 느꼈는데, 이제는 좀 이상하게 변하는거 같아서 아쉽기도 하더라구요..(물론 이건 개인 취향입니다..ㅋㅋ)

 

 

 

토요타에서는 코롤라 퓨리아 컨셉(Corolla Furia Concept)을 공개했습니다. 차세대 코롤라의 디자인을 예상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정말 특이하게 생긴 토요타 펀비(FUN-Vii)입니다.

 

 

 

미래형 컨셉카인 것 같은데.. 그냥 장난쳐 놓은거 같기도 하고..^^:

 

 

 

토요타 계열인 시온(SCION)에서는..

 

 

 

작년 토요타 스포츠카의 부활을 꿈꾸며 시장에 나온 86(북미명 FR-S)입니다. 그런데 반응은 좀 심심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시온보다는 토요타 마크를 달고 나오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그리고 렉서스..

 

 

 

렉서스의 슈퍼카인 LFA가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LS F SPORTS입니다.

 

 

 

 

 

 

 

이번에 풀체인지 되어 공개된 뉴 IS F SPORTS입니다. LFA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이번엔 닛산을 둘러보도록 할까요?  맥시마가 저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많이 바뀐 것 같네요.. 언제 바뀐건진 모르겠지만..^^:

 

 

 

 

 

사실 닛산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건 다름아닌 금색 GT-R이었습니다.

 

 

 

 

 

우사인 볼트의 사진이 들어가 있는 녀석..

 

 

 

 

 

암튼 그만큼 빠르다는 걸 강조하는 거겠죠..^^

 

 

 

조금은 특이한 디자인의 소형 SUV 쥬크도 보였습니다.

 

 

 

4명 타면 많이 불편하겠는데요?ㅋㅋ

 

 

 

인피니티에서는..

 

 

 

 

 

솔직히 F1 머신에 더 눈길이 가기도 했구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포츠 세단 Q50입니다.

 

 

 

G37의 후속 모델이라고 하는데, 디자인은 훨씬 좋아졌네요..^^

 

 

 

마쯔다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스바루도 신경써서 안봐서리..^^:

 

 

 

 

 

혼다 계열인 아큐라에서는 NSX 컨셉을 전시하고 잇었습니다.

 

 

 

 

 

이런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정말 대박이겠네요..ㅋㅋ

 

 

 

그러고보니 아큐라는 특유의 각진 디자인들이 다 적용되어 있는거 같네요..^^

 

 

 

 

 

 

 

혼다에서는 전기차 컨셉인 EV-STER를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어반 SUV 컨셉도 전시중이었습니다.

 

 

 

 

 

시빅은 웬지 기아의 포르테 쿱처럼 생긴거 같기도 하고..^^:

 

 

 

올 뉴 2013 어코드의 모습입니다. 기존 어코드와 디자인이 좀 바뀌긴 했군요..ㅋㅋ

 

 

 

 

 

 각 브랜드마다 짧게 소개만 해드렸는데, 사실 꽤 넓은 전시장을 차지하고 많은 차량을 전시하고 있었어요.. 다만 좀 특이하거나 주목할 만 녀석들 위주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일반 시판 차량들이라 별로 특이할게 없잖아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