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매직킹덤 - 만화속 신데렐라성이 내 눈앞에..

by ageratum 2014. 1. 22.
반응형

 

 

 

디즈니하면 딱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신데렐라성이 아닐까 싶네요..^^

그 성이 제 눈 앞에 떡하니 서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ㅋㅋ

 

 

 

매직킹덤 중앙에 있다보니 어디서나 볼 수 있죠..

 

 

신데렐라성 주변은 만화에서 보던 마을처럼 꾸며놨습니다..

 

 

유럽풍의 모습들이죠..^^

 

 

 

 

사람들이 너무 많아 움직이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멀리서도 웅장한 위용을 뽐내는 신데렐라성..

 

 

 

 

중간 통로가 있기 때문에 자주 들락날락 했네요..^^:

 

 

 

 

 

성을 관통하는 통로인데요.. 안에는 상점도 있습니다.

디즈니에 나오는 모든 공주들의 옷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 상점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찾아보니 없네요..ㅜ.ㅜ

 

 

 

 

 

 

성 앞의 광장에서는 한창 퍼레이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퍼레이드가..

 

 

 

 

 

 

당시에는 이 퍼레이드 놓쳤다고 아쉬워했는데, 몇시간 후에 다시 하더라구요..^^:

 

 

 

 

 

수시로 공연이 펼쳐지는 신데렐라성 앞 무대입니다.

나중에 공연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신데렐라성을 배경으로 월트 디즈니 동상을 담아봤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운좋게 잘 피해 촬영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