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매직킹덤 - 기념품 샵에도 즐거움이 가득!

by ageratum 2014. 2. 6.
반응형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본 후 이것저것 하긴 했는데 포스팅 하기는 좀 애매해서 패스하도록 하구요..^^:

당시 불꽃축제 등 주요 행사를 보기 위해 길바닥에서 계속 기다리던 상황..

그렇게 기다리기만 하니 너무 지루해서 잠깐 빠져나와 기념품 가게로 향했습니다.

 

 

 

어느덧 해가지고 어둑해진 상황..

주변 상점들은 모두 불을 밝히고 있었습니다.

 

 

 

크리스탈 제품들을 판매하는 기념품 가게..

 

 

 

블링블링한 신데렐라성도 예쁘지만..

 

 

 

솔직히 요 미키마우스는 정말 탐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엄두가 안났던 걸로 기억됩니다..^^:

 

 

 

 

 

캐릭터 컵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머그컵 덕후인 저로선 다 사고 싶었는데..

결국 그냥 참았네요..ㅋ

 

 

 

캔디 같은 걸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건 솜사탕..

 

 

 

초콜릿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보기만 해도 달달하네요..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이다보니 관련 상품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많았는데,

선물로 줄 기념품들 사느라 정신이 없어서 가게안 사진은 여기까지 밖에 못 담았네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이고..

 

 

 

상점들 사이로 신데렐라성도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불이 들어오니 또다른 분위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