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홍콩

[홍콩] 역시 허유산(許留山) 망고주스는 맛있어!

by ageratum 2018. 2. 14.
반응형

레이디스 마켓을 둘러보고 근처 허유산(許留山)에 들렀습니다.




겨울이지만 시원한 망고주스는 포기할 순 없죠 ㅋㅋ

(겨울이라고 해도 가을 날씨지만..^^:)




진리의 A1 노젤리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HK$34. 대략 4700원 정도인데.. 가격이 꽤 오른듯한..


우리나라에도 허유산이 들어왔다는거 같은데..

얘기만 들어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다른 달달한 디저트류도 많이 있습니다.




매장 안쪽에서 먹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허유산의 진한 망고주스는 역시나 맛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이거는 가격비교를 위해 사진을 찍은건데..

침사추이 스타페리 타는 곳 근처의 허유산의 가격표에요.


제가 먹었던 몽콕의 허유산보다 무려 HK$9이나 비싸더라구요.


그리고 허유산 뿐만 아니라 드럭스토어의 물가도 몽콕이 조금 더 낮았습니다.

유명한 호랑이 연고, 파스나 감기약도 몽콕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몽콕의 봉쥬르에서 구입했는데, 확실히 더 저렴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