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일본/오사카] 눈부시게 푸른 가을하늘과 오사카성

by ageratum 2018. 9. 3.
반응형


배에서 내려 다시 오사카성을 향해 갔어요.

적당히 선선한 날씨, 눈부시게 푸른 하늘..

여행하기에 정말 완벽한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그 어느때보다 사진빨 잘 받는 오사카성이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왔지만 역시나 변한건 없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왕 왔으니 천수각에는 한번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친구는 처음 온 곳이기도 했으니까요 ㅋㅋ




곧장 천수각으로 올라가 오사카성 주변 전경을 구경했어요^^




날씨가 좋다보니 멀리까지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보니 오사카성이 넓긴 넓네요 ㅋㅋ

주변에 나무들이 단풍이 들어 있어서 더 예쁘더라구요^^




구 오사카 시립박물관인데..

이제는 옥상에도 올라가 볼 수 있는거 같네요^^






NHK오사카, 오사카 역사박물관, 오사카부 경찰본부도 그대로 잘 있네요 ㅋㅋ









가을에는 단풍, 봄에는 벚꽃..

사실 벚꽃철에 와서 보는게 더 예쁘긴 하지만..

이렇게 단풍이 지는 가을도 괜찮은거 같아요^^








천수각에서 다시 내려와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오사카성을 나오면서 어디를 갈까 계속 고민을 했는데..

애플스토어에 한번 가볼까 싶어서 신사이바시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일단 다니마치욘초메역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오사카성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거대한 해자도 담아보고..^^






매번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 성벽은 정말 칼같이 잘 쌓았네요 ㅋㅋ


암튼 좋은 날씨에 기분 좋게 오사카성 산책 잘 했습니다^^

이제 애플스토어가 있는 신사이바시로 향했어요.

거기서 점심도 먹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딱히 어디서 먹을지 못 정했지만... 일단 그냥 가보는거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