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일본/교토] 오랜만에 다시 찾은 아라시야마

by ageratum 2018. 10. 10.
반응형

교토역 카페에서 가볍게 아침을 먹은 후..

JR타고 아라시야마로 향했습니다.




보통은 오사카에서 아라시야마로 오느라 한큐 아라시야마역으로 왔지만..

이번에는 교토역에서 오느라 사가아라시야마역에서 내렸네요..

그래서 뭔가 굉장히 어색한 느낌..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 토롯코열차를 탈 수 있는 토롯코사가역이 있어서..





혹시나 바로 탈 수 있나 보기위해 들어왔지만..

입석만 남아있어서 그냥 나왔네요 ㅋㅋ




그리고 아라시야마 거리로 나와서..




가장 가까이에 있던 노노미야신사에 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미 여러번 간 곳이라 굳이 안가도 되지만..

친구는 처음이었으니까요 ㅋㅋ




무슨 나무가 가득 쌓여있는데..




소원을 적은거 같네요^^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기 힘들정도..ㄷㄷ







노노미야 신사는 조용히 산책하는 느낌으로 천천히 봐야하는데..

떠밀리듯이 후딱보고 나왔네요..^^:




그리고 대나무숲 치쿠린으로 걸어가면서 좋은 공기를 느끼며 산책하고 싶었지만..

역시나 관광객이 많아서..ㅠㅠ


아라시야마가 관광 명소이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너무 사람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매번 치쿠린만 보고 다시 거리로 나가곤 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에도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