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일본/교토] 아라시야마 공원 카메야마 지구 전망대

by ageratum 2018. 10. 12.
반응형



예전 같았으면 치쿠린을 보고 바로 텐류지로 들어가거나,

그냥 다시 거리로 나왔지만..


이번에는 그동안 가보지 않았던 길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아라시야마 카메야마 지구의 전망대로 가기로 했죠.

(그냥 카메야마 공원이라고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치쿠린에서 연결된 길을 따라 조금씩 오르다보면..




요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가 나옵니다^^




아라시야마를 대표하는 카츠라강이 흐르는 모습과..




강을 따라 양쪽으로 멋진 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가 가을이라 단풍이 들기 시작한 모습이네요.

11월이 넘어서 갔다면 더욱 붉은 단풍이 든 산을 볼 수 있었을거 같습니다.






저기는 작은 신사 같은거겠죠?^^:




봄에 오면 벚꽃들이 핀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을거 같았습니다.

그러고보니 벚꽃철에 아라시야마에 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여기에 대해 모르고 와서.. 안왔던게 후회되네요 ㅠㅠ




한참을 담다보니 어느새 관광객들이 또 모이더라구요..^^:

자리를 피해주고..




교토 시내쪽도 살짝 보이긴 합니다.




나무에 가려지긴 해도 살짝 보여서..

나중에 야경을 찍으면 어떨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기회가 된다면 아라시야마에서 하루 묵으면서 야경도 찍어보고 싶네요^^







표지판이 있으니 올라갈때 참고하시고..




내려갈때는 가츠라강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나름 길은 잘 만들어져 있네요.




이제 강이 보이고..




가츠라강이 있는 곳으로 내려왔습니다^^

이제 슬슬 점심 먹을 곳을 찾아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