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대치 맛집] 1인 화덕피자 전문점 고피자(GOPIZZA)

by ageratum 2018. 11. 5.
반응형

한달전쯤이었나.. 대치동에 피자집이 하나 생겼는데..

일반 피자집과는 다르게 1인 화덕피자 전문이더라구요.


사실 운동할때 여기를 꼭 지나게 되서 매번 군침만 흘리다가..ㅋㅋ

날 잡고 한번 다녀왔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매장 밖에서 사진을 안찍었...;;

암튼 안쪽에는 이렇게 화덕이 보이고 쉴새없이 피자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ㅋㅋ


주문은 입구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그러고보니 점점 키오스크 매장이 늘어나네요..^^:




저희는 슈퍼 콤비네이션 세트에 프레시치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세트에는 음료수와 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어요.





누텔라 피자라니..ㄷㄷ

암튼 사이드 메뉴와 각종 음료..


그리고 맥주도 판매중이라 피맥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스파게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4900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피자, 스파게티, 음료 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화덕피자가 시간이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오더라구요.

왼쪽이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오른쪽이 프레시치즈 피자입니다.


도우가 검정색인건 당시에 할로윈 이벤트로

프리미엄 흑미도우로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그래요 ㅋㅋ


평소에는 일반 도우로 제공되고 추가비용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는.. 일반적인 피자처럼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프레시치즈 피자는 토핑이 적긴해도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이런 화덕피자에는 바질이 올라가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시금치가 올라간거 같네요 ㅋㅋ

그래도 잘 어울립니다^^




감자튀김은 그냥 흔하게 볼 수 있는 비주얼..





이렇게 총 13600원입니다.

3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더라구요^^




얇은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토핑도 잘 들어가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혼자서 큰 피자 한판 다 먹기 부담스러운데,

여기서는 괜찮은 퀄리티의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변이 학원가라 학생 손님들이 정말 많았는데,

스파게티나 친구들과 피자 세트 같은거 시켜서 같이 많이 먹더라구요.


암튼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들 찾는거 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