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한티 맛집] 가성비 괜찮았던 한우전문점, 자연스케치

by ageratum 2018. 12. 19.
반응형

며칠전 동네에 새로운 한우전문점이 오픈했더라구요.

공사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오픈 다음날 친구와 한번 가봤습니다 ㅋㅋ




바로 자연스케치 라는 곳인데..

한우숙성모듬이 1.1만이면 괜찮은거 같아서 한번 가봐야지 싶었거든요..^^:




실내는 대충 요렇구요.. 파티션으로 나뉘어져 있고..




숙성한우전문을 강조하고 있고..




스페셜 가격이 좀 센건지 아닌지..

솔직히 한우집은 잘 안........ 못 가다보니 ㅋㅋ





일단 숙성한우 모둠구이를 2인분 주문했어요.




고기를 더 먹을까, 식사류를 먹어볼까 하다가..


나중에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픈이벤트로 저렴하게 준다고 해서 주문한것도 있는데..

알고보니 점심때만 된다고..ㅠㅠ

지금은 현수막에 붙여놨더라구요 ㅋㅋ




점심메뉴도 따로 있네요.




여기는 숯불이 아니라 전기로 하더라구요.




양파채 소스와 와사비, 소금..




밑반찬도 나름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숙성한우 모둠 2인분이에요.


차돌박이, 숙성 등심, 우삼겹 세 종류가 나옵니다.





차돌박이 정말 오랜만에 먹는듯한..ㅋㅋ




양파채랑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부위도..




와사비를 얹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요거는 등심만..^^:

칼집을 여러개 낸게 독특한거 같네요.


암튼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요즘 삼겹살도 많이 비싼데 이정도 가격이면 훌륭한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추가했던 육회 비빔밥..

그러고보니 고기 1인분보다 더 비싸네요 ㅋㅋ

근데 비주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도 꽤 많고 구성도 좋았습니다.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구요^^




친구가 먹은 갈비탕인데 이것도 꽤 괜찮았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일하는 분들이 좀 어수선하긴 했는데,

그건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거 같구요 ㅋㅋ

지금 같은 퀄리티를 계속 유지하면 계속 잘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