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제주도

비주얼은 참 좋았다.. 제주 협재 프리또

by ageratum 2019. 1. 18.
반응형

저녁 먹기 전에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보고..

그냥 들어가기엔 아쉬워서 <제주 프리또>라는 곳에 잠시 들르기로 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특히 튀김이 유명한 곳인거 같더라구요^^

다만 저희는 밤에 가서 바다가 하나도 안보였던..ㅋㅋ

게다가 여기 가로등도 별로 없는 주택가 같은 곳에 있어서..

네비 보고 가는데도 여기가 맞나 싶더라구요 ㅋㅋ



분위기가 뭐랄까..

그 인스타 감성에 딱 맞는 느낌? ㅋㅋ







저희가 갔을때는 저녁때에 비도 와서 손님이 없었던거 같았어요..^^:




제주 프리또를 주문했습니다.

각종 해산물을 정통 이탈리안식으로 튀긴거라고 하는군요.




다른 메뉴도 있고..


생각보다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뭔가 튀기는 방식이 달라서 그런지 ㅎㅎ




그리고 나온 1.8만원짜리 제주 프리또 입니다.


근데 당시에는 몰랐는데,

사진 찍힌걸 보니까 새우? 랍스터? 그런 모양으로 만든거 같네요 ㅋㅋ

방울토마토 눈에 ㅋㅋ




작은통에 든거는 레몬즙? 소스 그런거 같더라구요.

뿌려서 먹으라고 하고.. 소스 두종류 나오고..




다양한 해산물과 단호박, 감자 튀김 같은게 나옵니다.





감자튀김은 안쪽에..




그리고 다 부어 봤는데...

음... 크흠...


이 사진 찍기 전에 감자튀김 몇개 집어먹긴 했는데..

그걸 감안해도 솔직히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튀김이 바삭하긴 한데, 기름 냄새도 좀 나고..

가격을 생각하면 솔직히 좀.. 아쉬운 점이 있었네요.




그래도 생맥주와 잘 먹긴 했습니다 ㅋㅋ

역시 튀김엔 맥주가..^^:


뭐랄까 전형적인 인스타 맛집 같았어요 ㅋㅋ

사진 비주얼로는 정말 참 좋은..^^:


물론 푸른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저희가 밤에 갔다는게 문제였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