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멀고도 긴 메이저리그 원정길 다녀오겠습니다..^^

by ageratum 2009. 8. 1.
반응형

메이저리그를 찾아 조금 길게 자리를 비우게 되었습니다..
잘 다녀오라고 응원이라도 해주시길..^^
설레기도 하면서 잘 다녀올지 살짝 걱정도 됩니다..ㅋㅋ
왜냐하면.. 일정이 장난 아니거든요..^^:;;


H -  집(7월 31일 출발. 여기 시간으로 오늘 저녁이에요..ㅋㅋ)
B - 시카고 화이트삭스 vs 뉴욕 양키스 (8월 1일 오후 3시)
C - 신시내티 레즈 vs 시카고 컵스 (8월 3일 저녁 7시)
D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vs 애리조나 D-백스 (8월 4일 오후 7시)
E - 뉴욕 메츠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8월 5일 정오)
F - 필라델피아 필리스 vs 플로리다 마린스 (8월 7일 오후 7시)
G - 워싱턴 네셔널스 vs 애리조나 D-백스 (8월 8일 오후 7시)
H - 집(워싱턴에서 8월 9일 출발)



대충 이런 계획인데..
이동 거리만 총 2000마일이네요..;;
운전대 잘 안잡던 저도 자주 잡아야 할 듯 싶습니다요..ㅋㅋ
뉴욕과 워싱턴에서는 하루씩 관광을 하려고 하는데..
과연.. 체력이 될까..;; 라는 걱정도..
그래도 이왕 시작하기로 했으니.. 재밌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덕분에 포스팅 소재는 흘러 넘치겠네요..^^:;;

암튼 약 10일간 포스팅을 못할거 같네요..ㅜ.ㅜ
그동안 응원의 메시지라도 남겨주시면..
음............ 복 받으실 거에요..ㅋㅋ
인터넷 되는 곳 찾으면 들어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