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 원정 잘 다녀왔습니다..^^

by ageratum 2009. 8. 11.
반응형
약 열흘만의 포스팅이네요..^^:
기나긴 MLB원정 잘 다녀왔습니다..
운좋게 중간계투로 나온 박찬호 선수도 보고 말이죠..^^:
http://fotolife.tistory.com/entry/192 <- 요거 보시면 뭘 하고 왔는지 이해되실듯..^^

이동거리가 2000마일이나 되었기 때문에..
운전을 좀 하게될 줄 알았는데.. 형이 다해서..
저는 그냥 편하게 다녀왔네요..ㅋㅋ
(솔직히 막판엔 둘 다 힘들었지만..-_-;;ㅋ)

암튼 이제 후기를 올려야 하는데.. 다시 돌아갈 준비도 해야하고..
이래저래 일이 있을거 같아서 후기는 다음주에 한국에 돌아가면 시작하려 합니다..
즉, 다음주나 되야 다시 제대로 포스팅을 시작 할 거 같네요..

돌아가면 작은 이벤트도 할 예정이니.. 관심가져주시길..ㅋㅋ
이벤트 내용은 다음주에 포스팅 할게요..^^

RSS 등록해 두시거나 즐겨찾기, 링크를 걸어두시면 MLB원정 및 동부여행 포스팅을 쉽게 보실 수 있겠죠?^^
아무튼 다음주에 한국 돌아가면 다시 포스팅 재개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퀴즈> 여기는 어떤 팀의 홈구장일까요?
정답 맞추셔도 선물은 없습니다..-_-;;ㅋㅋ 그냥 재미로 한번 맞춰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