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미국, 캐나다

[캐나다] 언제봐도 웅장한 나이아가라 폭포

by ageratum 2019. 12. 2.
반응형

호텔에서 나와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호텔이 살짝 외곽에 있다보니 1마일 정도 걸어가야 했는데..

확실히 주변이 좀 휑하더라구요..^^:

밤에는 절대 나가면 안되겠구나 싶었습니다.

(나갈 생각도 뭐 없었지만..ㅋㅋ)




전망대도 또 담아보고..




공원을 가로질러 가다보면..




갑자기 또 번화가 같은 곳이 나오는데..

여기는 놀이기구도 있고 각종 상점들과 호텔이 몰려 있더라구요.





쉐라톤 호텔 근처가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기서 자면 밤에도 시끌시끌할거 같은 느낌 ㅋㅋ




암튼 그렇게 내려가다 보면..




이렇게 광장 같은 곳이 나오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꽤 멀리 떨어져 있는데도 바람이 세게 불면 물이 날아오더라구요 ㄷㄷ




왼쪽은 미국쪽 폭포, 오른쪽은 캐나다쪽 폭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캐나다 폭포가 말발굽 모양이라 저 웅장하고 멋지긴 해요..^^:




기념 사진 찍느라 다들 바쁘고..




유람선 타는 곳을 보면 다들 붉은옷을 입고 있는데,

폭포 가까이 가다보니 우의를 다 입고 있어요.




미국은 파란색 우의를 입고 있습니다 ㅋㅋ




미국 선착장은 전망대 있는곳에 있구요..




그러고보니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를 맞은편에서 제대로 보는건 처음인거 같네요..^^:







저 안에 들어가면 어휴.. 물이 정말 엄청납니다

정말 다 젖는다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우의를 입어도 바람이 엄청나서 다 튀더라구요 ㅋㅋ




조금 더 공원을 지나..




위에 보이는 선이 뭔가 하면..




바로 짚라인 입니다 ㅋㅋ

시원한 폭포를 보며 타면 신날거 같긴 하네요..^^:








한참을 폭포를 보다보니..

뭔가 기분도 좋아지고 시원한 느낌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