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2020 스타벅스 삼일절 무궁화 텀블러, 머그컵을 구입했습니다

by ageratum 2020. 3. 1.
반응형

어느새 또 1년이 지나.. 제 생일인 삼일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올해로 8년째 아침에 하는 행사..




바로 스타벅스로 달려가 삼일절 무궁화 MD를 구입하는 것이죠

작년부터 머그컵도 같이 출시되기 시작해서..

추가 지출이 늘어나긴 했지만 예쁘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스스로의 생일 선물 겸 구입하는거라 선물 포장 부탁드리고 기다리는중..

물론 커피도 샀습니다.




암튼 제가 제 돈 주고 산거지만..

제 생일 선물입니다 ㅋㅋ




작년부터 텀블러 재질도 바뀌고 머그컵도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2020 무궁화 텀블러 디자인 예쁜거 같아요.






작년 무궁화 MD는 무궁화인지 연꽃인지 좀 헷갈렸는데,

올해는 무궁화 이미지를 제대로 잘 넣은거 같습니다.






톨사이즈 텀블러입니다.




머그컵도 작년에 비해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가격이 머그 치고 좀 비싸긴 하지만..

아닌가? 머그컵이 원래 이 가격이었었나..




처음 나온 무궁화 텀블러부터 2020 무궁화 텀블러까지.. 




작년꺼와 올해 2020 텀블러를 중간에 두고도 찍어보구요..




말씀드렸듯이 작년부터 머그컵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실용적인걸로는 올해가 낫긴하네요 ㅎㅎ


하지만 결국 저는 전시 수집용으로 구입하는거라 상관은 없지만..ㅋㅋ

그나저나 지금 딱히 전시할 곳이 없어서 다시 넣어서 쳐박아두고 있는데,

이제는 전시장을 마련해야 할 거 같습니다.


암튼.. 8년이라는 세월이 벌써 이렇게 흘렀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ㅋㅋ

생일때마다 구입해두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고..ㅎㅎ


내년에는 어떤 무궁화 텀블러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