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시카고 컵스 vs 신시내티 레즈 수비중 순간포착 장면들!

by ageratum 2009. 9. 21.
반응형
<2009년 8월 3일 시카고 컵스 vs 신시내티 레즈 경기입니다>

이번에는 컵스와 레즈 경기 중 순간포착 한 모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기는 했지만.. 혹시 못보신 분도 계실까봐..^^:
1회초 후쿠도메의 도루 시도때 잡히는 장면입니다..
2루수인 브랜든 필립스가 태그하면서 올라타는 모습이네요..^^:ㅋㅋ

결국은 아웃..;;




2회말 레즈의 4번타자 브랜든 필립스의 타구를
3루수 라미레스가 처리하는 모습입니다..

잡아서 정확하게 송구시켜 아웃을 잡았습니다..^^




계속된 2회말에 주자 1루 상황에서 2루수 폰테넛이 병살 수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자인 닉스가 슬라이딩을 해보지만 이미 아웃되고 공은 1루로..^^;




몇회인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2루쪽으로 공이 오자 2루수 폰테넛과 유격수 테리엇이 달려들고 있네요..

공은 폰테넛이 잡았고..
테리엇은 피해주고 있네요..ㅋㅋ

안전하게 1루로 송구해 아웃을 잡습니다..^^




8회말 4대1로 지고 있지만 1사 1,2루의 기회를 잡았던 신시내티 레즈!
게다가 4번타자가 필립스가 나왔지만....

이 사진처럼 병살타가 나오고 맙니다..-_-;;
1루주자인 보토가 저 멀리서 몸을 날려보지만...;;

몸을 날려보지만 3루수에게 공을 받은 2루수 베이커가 2루 찍고

바로 1루로 송구하며 병살처리를 합니다..
6-4-3의 병살타로 레즈는 찬스를 날려버리고 맙니다..;;




9회초 컵스도 선두타자가 안타를 치며 나갔지만,
베이커가 땅볼을 치면서 병살을 칩니다..
그러고 보니 이 날 병살이 꽤 나왔던거 같네요..(사진없는거 까지 합하면..ㅋㅋ)

렌즈를 좋을걸 썼다면 초점 맞는 시간도 빠르고 해서 좋은 장면을 더 많이 잡았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ㅜ.ㅜ
(D90의 고 ISO 덕을 많이 보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꼼수를 써가며 연사로 막 찍었더니 생각보다 괜찮은 사진을 좀 건진거 같네요..^^

헝그리 망원 렌즈로 야구장에서 사진 찍는법에 대해 포스팅을 한 번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곧 프로야구도 포스트 시즌에 들어갈텐데, 그때 맞춰서 함 올려볼까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