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TO Life/풍경

아름다운 빛의 향연, 청계천 세계등축제에 다녀왔어요!

by ageratum 2010. 11. 15.
반응형

지난 목요일 경복궁 야간개방을 보고 청계천에서 열린 서울 세계등축제에도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등축제를 먼저 보려고 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불도 다 끄고 통제시키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경복궁을 본 후 다시 오니 환하게 불이 켜져있는..ㅋㅋ
암튼 운좋게 둘 다 볼 수 있었네요..^^


그러고보니 작년에도 다녀왔는데, 이제 서울에서 매년 열리나봐요..^^




서울의 상징이라는 해치도 보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꽤 많은 분들이 등축제를 즐기러 오셨더라구요..
그래도 평일이라 좀 덜한거 같았지만..^^:






예쁘고 화려한 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일본에서도 참여를 했습니다..


이건 작년에도 봤던 거네요..
제 기억엔 1/3은 작년과 같은 등이..^^:
하지만 또 봐도 예쁘니 상관없습니다..^^




중국에서도 참여한 것 같네요..






중국이라 역시나 붉과 화려한 등입니다..




자유의 여신상도 있네요..


여수 엑스포 캐릭터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계속 이곳에 전시해도 될 거 같네요..^^
그러고보니 한달후면 크리스마스가..

G20 참가국 국기 등도 있네요..


누군가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던..














전래동화를 테마로 한 등도 있었습니다..






위풍당당한 거북선도 있네요..
가장 멋졌던거 같아요..^^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도 있고..ㅋㅋ




귀여운 호랑이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전시되어 있던 등인데요..
처음에는 뭔지 몰랐는데, 자세히보니 빨간색 플라스틱 소쿠리..^^:
뭔가 애벌레 같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원래 이번 서울 세계등축제는 11월 14일에 끝나기로 되어 있었지만,
11월 21일까지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꼭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