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1 제주도

[제주도] 객실 대부분이 바다전경이라 좋은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

by ageratum 2011. 3. 16.
반응형

 
저번 포스트가 점심먹은 것이었는데, 갑자기 저녁이 되었죠?^^;

관련포스트 ▶ [제주도] 그림같은 음식과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횟집 <대포해송>

사실 둘째날 머물 호텔에 오기전에 트릭아트뮤지엄에 갔었는데,
대부분 사진이 인물사진이라 올리기가 좀 그렇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을 소개해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저희는 패밀리룸을 선택했는데요..
거실에는 이렇게 더블침대가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군요..
알고보니 이 호텔이 웅진그룹에서 운영하는거였어요..
그렇다보니 역시나 공기청정기는 웅진케어스..^^:


 
대부분 바다전경이라 좋다고 하는데..
문제는 저녁이라 안보여요..;;
그리고 이 날 바람이 엄청 세다보니 파도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낭만적인 바다를 볼 수가 없었던..ㅋㅋ


 
패밀리룸이라 그런지 온돌방도 하나 있었어요..


 
웬지 수학여행이 생각난다고나 할까요..^^:


 
대형 LCD TV있고.. 다른 호텔이랑 비슷해요..^^:
대신 인터넷은 유료라는게..;;


 

 
냉장고에는 생수만 있네요..^^:
아마 1병만 무료였던듯..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화장실은 깨끗했습니다..^^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는 구조였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본 풍경입니다..
날씨가 좋다면 멋진 제주바다를 볼 수 있겠네요..
문제는 이 날도 파도는 거셌다는거..^^:


 
그리고 유리창을 깨끗하게 좀 닦아줬으면 하는 바람이..^^:


 
그래도 아침에 여유있게 바다를 보며 차한잔 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제주호텔이 꽤 비싼편인데, 이 곳은 다른 호텔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었어요..
바다전경을 볼 수 있는데도 말이죠..
약간 비즈니스 호텔을 컨셉으로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암튼 객실의 80%가 제주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가격대비 좋은 전망을 원하시면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
제주도 제주시 삼도이동 1260-1
1577-9766
http://www.oceansuites.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