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MAS리뷰] 체험상품을 가득담은 MAS 3월호가 왔습니다..^^

by ageratum 2011. 3. 28.
반응형


상큼한 오렌지색 박스에 MAS 3월호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제품들이 들어가 있을지 궁금해지더군요..
이제는 얼마나 정품이 들어가 있을까 기대를 한다며..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현빈이 보이는군요..^^:



자! 잠시 현빈이 나와있는 소개책자는 잠시 뒤로놔두고..^^: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첨에는 새로나온 안약인가.. 아님 먹는가 싶었던 앰플..;;
알고보니 <리포존 슬리밍 앰플> 이라는 것인데요..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다고 하는데.. 암튼 몸에 바르면 좋은 거라고 하네요..
즉, 먹지 마시고 몸에 양보하세요..^^
하나만 발라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군요.. 엄청난걸?^^:



그리고 또 다른 제품..
요새 런닝맨에서 대활약하는 송지효가 모델로 있는 DHC제품입니다..



<DHC 클래링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라는 거네요..
피부트러블을 막아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뭔가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
이건 정품으로 왔나보네요..



<닥터 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이라는 제품이군요..
잠자기 전에 하는 고보습 수면팩이라고 하는데..
저는 팩이라고 하면 마스크팩밖에 몰라서..;; 암튼 그런 팩은 아니고..
자기전에 바르면 보습에 좋은건가봐요..^^

누나가 이걸 보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더니 정가가 무려 85,000원..!!
웬지 MAS를 받을때마다 누나 좋은일만 시키는거 같네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빈이 광고하고 있던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입니다..
이것도 정품으로 왔네요..ㅋㅋ
 비타민의 원료산지를 모두 공개한 믿을 수 있는 비타민이라고 하는군요..^^



비타플렉스는 성별, 연령에 따라 <포 우먼>, <포 맨>, <포 틴즈>, <포 실버>, <오리지널> 이 있는데
저는 <포 실버>로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사실 저는 잘 안챙겨 먹을 거 같고..;; 부모님께 드리려고 신청했네요..^^:


좋은 제품들 체험할 수 있게 해주신 MAS에 감사드립니다..^^
MAS카페에 가입하시면 좋은 정보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masrevie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