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7

[일본/오사카] 오사카를 한눈에!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 그동안 오사카의 야경은 주로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봤었는데요.. 이번에는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처음 가보는거라 살짝 헤매긴 했는데..미도스지선 텐노지역에서 내려 하루카스 300 전망대를 찾아갑니다..표지판이 많아서 찾는거는 어렵진 않아요. 우선 16층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됩니다. 원래 입장료는 1500엔인데, 주유패스에 동봉된 TOKU 쿠폰을 제시하면 단체가격인 1350엔에 입장 가능합니다. 근데 우리나라에서 미리 구입하고 가시는게 제일 저렴한거 같네요 ㅋㅋ 암튼 티켓을 구입하고 전망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전망대는 이렇게 시원한 통유리 구조로 되어 있고.. 약 300미터에서 내려다보는 시원한 오사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이 중앙에 광장같은.. 2018. 9. 28.
[일본/오사카] 가이드 덕분에 재밌었던 돈보리 리버 크루즈 도톤보리에서 다음 장소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이른 시간이라 좀 아쉽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그동안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돈보리 리버 크루즈를 한번 타보기로 했습니다^^ 도톤보리를 오가는 작은 유람선을 타는거라..솔직히 재미없을거 같아서 그동안 안탔었거든요 ㅋㅋ 그리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여기 물이 정말 ㄸㅗㅇ물이라..^^;;;하지만 이번에는 호기심도 생기고.. 시간도 남아서 한번 타보기로 했어요. 물론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그냥 타면 900엔이군요..ㄷㄷ 제 생각보다는 많이 타더라구요.. 30명 정도? 돈키호테 바로 앞에 매표소에 선착장이 있어요. 도톤보리 돈키호테의 특징인 대관람차도 담아보고..ㅋㅋ주유패스 있으면 관람차도 할인 되는거 같네요^^ 사실 별.. 2018. 9. 21.
[일본/오사카]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도톤보리 산책 점심을 먹은 후 다시 애플스토어에 들렀는데요..친구를 고민고민 끝에 결국 애플워치를 질렀습니다 ㅋㅋ거의 1년이 지난 지금도 잘 사용중이네요^^ 그리고 오사카에 왔으니 도톤보리에 한번은 가봐야지 싶어서..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心斎橋筋商店街)를 걸어가며 도톤보리로 향했습니다. 이 상점가에는 언제와도 사람이 북적이네요 ㅎㅎ 그러다가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게 된 엑셀시아 카페.. 이유는 바로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때문입니다 ㅋㅋ사실 매번 일본 올때마다 저걸 먹어 말어 매번 고민하다가 관뒀거든요..소프트 아이스크림이 500엔이 넘다니 하면서..^^: 하지만 이번에는 친구와 같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보통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와 다르게 누르니까 한번에 쑥 나오는게 신기했던..^^: 그리고 말차가루를 뿌려주면 완.. 2018. 9. 18.
[일본/오사카] 신사이바시 수제버거 크리터스 버거(CRITTERS BURGER)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에서 한참을 구경하다가..(사진도 찍긴 했지만.. 이제는 아이폰X도 흔해서 올리진 않겠습니다 ㅋㅋ) 친구가 애플워치를 살까말까 계속 고민을 하던 도중.. 배가... 고파져서! 근처 맛집을 검색하니 나온 크리터스 버거(CRITTERS BURGER / クリッターズバーガー) 라는 곳에 왔습니다^^ 오픈 키친이라 패티 굽는것도 보이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인 분위기가 나름 미국의 햄버거집 같았네요 ㅎㅎ(막상 미국 가서는 대부분 테이크 아웃해서 먹었던.. 엌ㅋㅋ) 술이 들어 있어서 찍었다기 보다는 컵을 시원하게 보관하고 있길래..ㅋㅋ 일단 메뉴판을 보시죠 ㅋㅋ간단한 메뉴들 부터.. 디너 메뉴에는 스테이크 같은 것들이 있고.. 팬케이크나 샌드위치가 있어서 브런치 먹으러 와도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다양.. 2018. 9. 14.
[역삼 맛집] 신라스테이 역삼 한식다이닝 수라선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수라선이라는 한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찾아보니 역삼점과 잠실점이 있는데,제가 갔던 곳은 신라스테이 역삼에 있는 수라선이었어요^^ 들어오니 일반적인 한식 전문점과는 다른 세련된 분위기였어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물론 저희도 가족이 온거지만 ㅋㅋ 오픈된 홀 좌석이 대부분이고 이렇게 두 테이블 정도는 유리 칸막이가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이렇게 분리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단 메뉴판을 봅시다.. 타코에 싸먹는 갈비, 전복이라니 ㅋㅋ이렇게 퓨전 한식도 있고.. 한심 스테이크와 전복 구이 大 하나 주문하고.. 두가지 맛 완도 전복구이도 주문하고.. 전복장 비빔밥은 2개 주문하고.. 양념 꽃게장 비빔밥도 하나.. 참숯 양념 소갈비, 돼지불고기도 .. 2018. 9. 10.
2018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를 먹어봤습니다! (마카다미아 쿠키 라떼, 비프 브리스켓 샌드위치) 최근에 쉬는 날이 많아져서 여유가 좀 있는데요.때마침 스타벅스 가을 MD와 신메뉴가 나오는 날이라 아침에 가봤습니다^^ 오픈하고 바로 가지 않았는데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티팟이 꽤 귀여워서 괜찮아보였습니다.하지만 티팟은 항상 인기가 별로 없었던..ㅋㅋ 테이블 매트가 나온건 처음인거 같은데..디자인은 괜찮지만 생각보다는 작아서 아쉬웠습니다.34.5*24.5 라는데 5cm씩만 더 크게 내줬으면 얼마나 좋아..ㅋㅋ 그리고 보온병, 텀블러들도 거의 그대로 남아있었는데..피규어 콜드컵은 1개만 남았더라구요. 이번 가을 MD의 인기 제품은 피규어 콜드컵인거 같았습니다. 하나 남은 오텀 베어리스타 피규어 글라스 콜드컵인데..이게 왜 안팔렸나 했더니 스타벅스 마크에 흠집이 아주 살짝 있더라구요.그래서 안.. 2018. 9. 4.
[일본/오사카] 눈부시게 푸른 가을하늘과 오사카성 배에서 내려 다시 오사카성을 향해 갔어요.적당히 선선한 날씨, 눈부시게 푸른 하늘..여행하기에 정말 완벽한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그 어느때보다 사진빨 잘 받는 오사카성이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왔지만 역시나 변한건 없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왕 왔으니 천수각에는 한번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친구는 처음 온 곳이기도 했으니까요 ㅋㅋ 곧장 천수각으로 올라가 오사카성 주변 전경을 구경했어요^^ 날씨가 좋다보니 멀리까지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보니 오사카성이 넓긴 넓네요 ㅋㅋ주변에 나무들이 단풍이 들어 있어서 더 예쁘더라구요^^ 구 오사카 시립박물관인데..이제는 옥상에도 올라가 볼 수 있는거 같네요^^ NHK오사카, 오사카 역사박물관, 오사카부 경찰본부도 그대로 잘 있네요 ㅋㅋ 가을에는 단풍, 봄에는 벚꽃... 2018.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