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6

델타항공 인천->디트로이트 탑승기, 기내식 (ICN->DTW / DL158) 델타항공 인천-디트로이트 노선은 A350-900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A350은 처음 타보는거라 나름 기대도 꽤 컸어요 ㅎㅎ TSA 인터뷰를 마치면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253번 게이트라 이동거리도 짧아서 좋더라구요.그러고보니 작년에 봤을때도 이 게이트였던거 같은데..253번 근처 게이트로 계속 배정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님 말고 ㅋㅋ) 신형 기종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역시나 외항사라 그런지..국적기에 비해 간격이 좁고(2인치 정도), 좌석도 좀 좁은 느낌..좌석 배열은 3-3-3 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좁습니다..ㅋㅋ이런거 보면 진짜 국적기가 좋긴해요..^^:13시간을 타야하는데 2인치 차이가 엄청나긴 하다보니.. 갤럭시 S10+ 광각으로 찍으니 왜곡이 어마어.. 2019. 5. 28.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이용기 (PP카드) 출국심사를 마치고 들어와서 바로 마티나 라운지로 향했습니다.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무것도 못 먹은 상태였거든요 ㅋㅋ 위치는 252번 게이트 옆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구름다리에서 바로 보입니다^^면세품 인도장 바로 맞은편이라 찾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작년에 미국갈떄 처음으로 이용했던..제2터미널 마티나라운지입니다. 시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이용하면 나오는 PP카드를 이용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신용카드 리스트에 시티카드가 없어서 안되는줄 알았는데,그냥 PP카드로 처리해준다고 하더라구요. 1터미널의 마티나 라운지에 비하면 훨씬 넓습니다.이렇게 1인 좌석도 많구요.. 사진의 정면의 뒷편에는 키즈존도 있어서 아이와 여행하는 분들에게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주변에 테이블석도 많이 있어서 꽤 많.. 2019. 5. 24.
델타항공 미국행 삼성동 도심공항 터미널 이용기 어찌하다보니 지금 미국 형네집에 와있습니다 ㅋㅋ 약 두달 정도 있을거 같아요. 이미 2주전에 도착을 했는데 관련 포스팅은 이제서야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델타항공을 이용해 바로 디트로이트 공항으로 갔어요. 예전처럼 시카고로 들어가면 5시간동안 차로 이동을 해야되서.. 형도 피곤하기도 하고 시간절약을 위해.. 디트로이트 직항이 있는 델타항공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부모님을 모시고 간거면 대한항공을 타고 시카고로 갔겠지만.. 저만 가는거라 그냥 델타항공을 이용하기로 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암튼 델타항공도 삼성동 도심공항 터미널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항공사가 모여있는 체크인 카운터에서 하면 되구요.. 저는 대항항공 사이트에서 코드쉐어로 구입을 했습니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이 작년부.. 2019. 5. 20.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EN80) 직구 했습니다! 구입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쓰네요 ㅋㅋ3월에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테일리스트에서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를 70불 정도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다들 핫딜이라고 하기도 했고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거라 바로 질렀습니다.고민하다가 늦게 샀더니 받는데 거의 한달 걸렸지만..ㅠㅠ그래도 저렴하게 잘 구입을 했습니다. 딜뜨고 바로 샀으면 금방 받았을텐데..거의 한달만에 받았습니다 ㅋㅋ 박스크기 딱 맞게 왔구요.. 테일리스트에서 판매하는건 독일버전 입니다. 네스프레소 머신이 여러가지가 있는걸로 아는데,이니시아가 가성비가 괜찮은거 같더라구요.솔직히 말하면 다른 머신들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박스를 열면 매뉴얼이 있구요.. 캡슐 번들팩이 들어있습니다.해외에서 오느라 고생했는지 박스도 좀.. 2019. 5. 4.
갤럭시 워치 액티브 실버 개봉기, 착샷 (프리미엄 나토 스트랩 블랙-레드) 지난 4월 일본여행때 면세점에서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구입했어요. 사실 전자제품을 면세점에서 구입한다는게 큰 매리트가 없긴한데,시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바우처로 받은 롯데면세점 10만원권이 계속 쌓여서..ㅋㅋ유효기간도 다 되어 가겠다 이번에 털어낼 겸 구입을 했습니다..^^: 이런 전자제품은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할인이 거의 안되기 때문에오프라인에서 혜택 받으면서 사는게 훨씬 낫긴 하더라구요. 가격은 20.9만원 정도였고, 10만원권 상품권 2개에 남는 9천원은 L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저렴한 화장품 하나 사서 200달러 넘기고 만원짜리 상품권 또 받았네요..^^: 암튼 그렇게 구입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입니다.색상은 블랙, 실버, 로즈골드가 있는데 실제로 보면 로즈골드가 제일 예쁘긴 해요 ㅋㅋ근데 남자.. 2019. 5. 3.
[일본/후쿠오카] 비싸지만 맛있다. 요시즈카 우나기야 (吉塚うなぎ屋) 다시 후쿠오카로 돌아와 늦은 점심 겸 이번 여행의 마지막 식사를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누나가 어머니와 여행와서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던 장어덮밥 집에 가보기로 했어요. 캐널시티에서 그리 멀지 않은 나카강변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지도로 확인해보니 쿠시다신사도 근처에 있네요. 바로 여기가 요시즈카 우나기야(吉塚うなぎ屋) 입니다.외관은 꽤 세련된 모습이네요.개업한지 100년이 넘었다고 하는걸 보면 손님들이 많아서 아예 건물을 새로 지은거 같습니다. 피크타임때는 1층에도 줄을 선다고 하는데 다행이 안보였습니다.늦은 점심때라 그렇구나 했는데.. 2층에 올라가니 웨이팅이 좀 있긴 하더라구요..^^:이름을 적고 기다립니다.. 그래도 생각보다는 금방 들어왔어요. 10분 정도 기다렸나..창가쪽이었으면 나카강변도 .. 2019.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