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4

한국에도 제발 출시해주세요!! 미국에서 마신 하이네켄 라이트(Heineken Light) 한국 맥주가 싱겁고 맛 없다고들 하지만..미국 맥주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 버드와이저나 밀러도 솔직히 크게 다르진 않죠..^^: 그래서 미국에서 처음 블루문을 마셨을때는 주로 그것만 마셨었는데,이제는 한국에도 출시가 되어서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지만 아직도 한국에 출시 안된 맥주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하이네켄 라이트(Heineken Light)입니다.주말에 형이 퇴근하면 같이 데크에서 마시곤 했었죠 ㅋㅋ 특히 한창 더워지기 시작하던 7월에 마시니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하이네켄 라이트의 특징이라면 알콜도수가 3.3도, 열량 99칼로리로 일반 맥주보다 낮습니다. 즉, 일반 하이네켄에 비해 말그대로 가볍게 나온 맥주입니다.우리나라의 카스 라이트 같은거라 생각하시면 될.. 2019. 8. 29.
가볍고 튼튼하고 셀카봉도 되는 삼각대, 미포토 로드트립 에어 (MeFOTO RoadTrip Air) 지난 6월 미국에 있을때 B&H 포토라는 카메라 전문 쇼핑몰에 핫딜이 하나 떴습니다.이미 삼각대는 많이 가지고 있지만..여러 평을 보니 이건 일단 사고 봐야된다 싶어서 주저없이 질렀던.. 바로 미포토 로드 트립 에어 (MeFOTO RoadTrip Air) 라는 삼각대입니다.솔직히 말하면 처음 보는 브랜드라 이게 뭔가 했는데,핫딜 사이트의 반응이나 후기도 좋더라구요. 미국에서는 정가 119불, 우리나라에서는 19만원 정도에 판매중인데,당시에 무려 39.95불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딜이 떠서 바로 지르게 되었죠 ㅎㅎ 포스팅 제목에 적어놓았듯이 셀카봉도 되는 삼각대이면서.. 삼각대 자체 무게 1.13kg로 가벼우면서도 지지하중이 무려 6kg!접었을때 29cm, 다 펴면 155cm! 여행용으로 정말 최고의 삼각대.. 2019. 8. 27.
디트로이트 동물원 산책하기 나비들을 보고 나온 뒤 디트로이트 동물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근처에 특이한 모양의 건물이 있더라구요.The Polk Penguin Conservation Center라는 곳입니다. 건물 이름 그대로 귀여운 펭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때마침 사육사들이 먹이를 주고 있더라구요^^ 나름 남극의 모습을 잘 꾸며 놓은거 같았습니다 ㅎㅎ 지하층으로 가면 이렇게 헤엄치는 펭귄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지상에서는 뒤뚱대지만 물속에서는 아주 날쌥니다^^ 밖으로 나와서 가다보니 작은 굴에서 뭔가 있어서 발걸음을 멈췄는데.. 겁나 긴 수달이 튀어나와서 깜놀..;; 굴에서 나와서 유유히 물놀이 하러 갑니다 ㅋㅋ 날씨가 좋다못해 햇빛이 엄청 따가웠던 날이었네요..^^: 여유로워 보이던 낙타들... 2019. 8. 21.
디트로이트 동물원의 화려한 나비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그동안 미국에 있다가 8월초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암튼 이번에 보여드릴곳은 바로 디트로이트 동물원!6월말 주말에 다녀왔었습니다.조카에게는 첫 동물원 구경이었네요 ㅎㅎ 디트로이트 동물원의 입장료는 18불인데,온라인으로 미리 구입하면 날짜에 따라 13불에도 구입 가능합니다.가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고 먼저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https://detroitzoo.org/visit/pricing/ 들어와서 지도를 받고 봤는데..와.. 이거 규모가 장난아니다 싶었습니다. 출입구에는 역시나 기념품가게가 있구요.. 그리고 이렇게 기차역이 있는데, 위의 지도에서 보이듯이 워낙 넓다보니 맨 위까지 한번에 데려다 주는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한번 .. 2019.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