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

아수스 블루케이브 AC2600 유무선공유기 개봉기 리뷰 (ASUS BLUE CAVE AC2600) 미국에 있을때 핫딜이 뜨는걸 자주 확인했었는데요 ㅋㅋ그 중에 하나였던 아수스 공유기입니다..^^: 바로 아수스 블루케이브 AC2600이라는 제품으로..당시에 89.99불에 구입을 했었네요.(미시건주 세금 6% 추가하면 약 95불 정도) 참고로 국내에선 약 23만원에 판매중입니다. 공유기 스펙이구요.. 일반적인 공유기와 디자인이 많이 다릅니다 ㅋㅋ그냥 제품 디자인만 보면 공기청정기 같아요..^^: 박스를 열어서.. 꺼내면 공유기 본체와 부속품들의 박스가 나옵니다. 오른쪽 박스에 들어있는 부속품들인데..솔직히 박스 크기를 저렇게 크게 할 이유가 없는듯한...?? 그리고 공유기 본체..디자인이 확실히 독특합니다 ㅋㅋ안테나는 따로 안보이고 제품 안에 있는 인테나 방식입니다. 뒷면은 환공포증 있는 분들은 기겁하실.. 2019. 9. 18.
갤럭시 핏(SM-R370) 개봉기 및 착샷 리뷰 예전에 포스팅 했던 갤러시 워치 액티브를 중고로 내보냈습니다.https://fotolife.tistory.com/entry/1912 방출한 이유 중에 하나는 일할때 사용하기엔 좀 크더라구요.사무직이면 모르는데 밖에서 일을 하는 직업이다보니..^^:스크레치 나면 어쩌나 싶기도 했고.. 그러다가 이번에 노트10 출시 사전예약 선물이 갤럭시 핏이었더라구요.그래서 미개봉품이 중고 장터에 계속 나오길래 보다가.. 배송비 포함 5.5만원에 판매 하시길래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보통 10~11만원에 판매하니까 반값에 사게 된거죠..^^: 그렇게 운좋게 싸게 구입한 갤럭시 핏입니다.참고로 노트10 사전예약 선물로 제공된 갤럭시 핏은 실버로만 제공된다고 하네요.솔직히 말하면 블랙이 더 예쁘긴 한듯한..^^: 갤럭시 워.. 2019. 9. 9.
[문정역 맛집] 차돌박이 구이 전문점 이차돌 지난 일요일 문정역에 사는 친구와 만났습니다.오랜만에 저녁이나 같이 먹기로 ㅎㅎ 원래는 친구가 잘 아는 이베리코 구이집에 가려고 했으나..일요일이라 그런지 문닫은 곳이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디를 갈까 돌아다니까 발길이 멈춘곳..바로 이차돌이라는 차돌박이 구이 전문점이었습니다. 고기 가격을 보니 나름 가성비로 승부를 보는 곳 같더라구요.물론 원산지는 미국이었지만..^^: 육회도 팔고.. 나름 메뉴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차돌박이와 같이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들.. 쫄면과 돌초밥을 같이 먹으면 맛날거 같군요 ㅋㅋ 치즈와 같이 먹어도 좋을거 같고.. 주류, 음료류 가격도 그냥 무난.. 저희는 일단 차돌박이 3인분과 쫄면, 돌초밥을 시켰습니다. 밑반찬 세팅되고.. 차돌박이 3인분입니다. 차돌박이와 같이 먹.. 2019.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