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5

[선릉 맛집] 베트남, 태국음식 전문점, 알로이 타이 설 연휴 전에 친한 동생과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어디를 갈까 하다가 처음에는 마담밍을 오랜만에 가려고 했지만..역시나 대기가 있길래 같은 골목에 있던 알로이 타이라는 곳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조금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경쟁이 심한 선릉역 주변에서 이 집이 꽤 오랫동안 있는걸 봤기에..맛은 어느정도 보장 되겠구나 싶더라구요^^ 분위기는 요렇습니다..태국에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뭔가 태국스러운 분위기를 낸거겠죠? ㅋㅋ 치킨무 같은거라 보시면 됩니다 ㅋㅋ 각종 태국음식이 메뉴판에 즐비합니다.문제는 제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선택에 한계가 좀 있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여기서는 짜조, 무 텃 픽타이담을 주문하고.. 팟씨유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산미구엘 생맥주도.. 2020. 2. 18.
절대 섞지마! 스타벅스 신메뉴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먹어봤습니다 얼마전 스타벅스 발렌타인 MD와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그래서 날씨도 조금 풀렸겠다..스위트 딸리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스타벅스 발렌타인 MD인데..살짝 좀 애매하네요? ㅋㅋ티팟이 제일 귀여워 보이네요 암튼 이번 발렌타인 메뉴의 테마는 바로 딸기!러블리 딸기 라떼, 로맨틱 딸기 티, 스위트 딸리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이렇게 3가지가 나왔습니다. 모든 발렌타인 신메뉴는 그란데 사이즈로만 나오고..가격은 6,900원입니다. 2월 24일까지만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마셔본 입니다.아가베 시럽, 생딸기 베이스,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렛이 들어갑니다. 암튼 제조된 음료를 받아보니 한쪽은 이렇게 딸기.. 한쪽은 초콜릿 프라푸치노가 보입니다.생딸기 베이스와 초콜릿 둘을.. 2020. 2. 11.
거참 이거까지 직구 해야하나.. 퓨렐 손소독제 직구기 신종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손소독제가 품귀 폭리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어지간히 해먹으면 모를까 좀 너무하다 싶은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데..물론 최근에 단속하고 그런다고 해서 좀 나아질거 같긴하지만.. 암튼 그래서 저희 집도 퓨렐 손소독제를 직구했습니다.사실 지금 저희집에 갓 태어난 조카가 있다보니 손소독제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신종 코로나 때문에 구하기 어려워서 그냥 직구를 해버렸네요.. 본격적인 사건이 터지기 직전, 쿠팡에서 퓨렐 손소독제를 구입할때는 236ml 2개에 12,000원..즉, 1개당 6천원이면 구입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포스팅을 하는 지금(2020년 2월 6일) 보니 2개에 18,200원..대란 치고는 가격 괜찮은거 아냐? 싶겠지만 배송비가 9,900원..즉, 236ml.. 2020. 2. 7.
노캔도 되는 가성비갑 무선이어폰, 아마존 에코 버즈 리뷰 (컴플라이 폼팁도 같이) 요즘 에어팟이나 갤럭시 버즈 같은 TWS(완전 무선 이어폰/True Wireless Stereo)가 인기인데요.그에 맞춰 아마존에서도 작년에 에코 버즈(echo buds)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출시 가격은 129.99불이었는데, 블프때 저렴하게 뜰거라 예상했지만 보기 좋게 빗나갔었죠 ㅋㅋ 그러다가 뜬금없이 지난 1월 무려 40불이나 할인된 89.99불에 떴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질렀습니다.사실 금방 딜이 끝날 줄 알았는데, 이 포스팅을 쓰는 지금(2020.02.05)까지 같은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암튼 89.99불에 구입했고,배대지는 투패스츠의 깡통배송 고정가가 적용되어 5불이 들었습니다.총 94.99불에 구입한 셈이죠^^ 암튼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구요..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보스 액티브 노이즈 리덕.. 2020. 2. 6.
[선릉 맛집] 안심 살살 녹는다~ 한우전문점 경천애인 2237 1월 초에 가족 외식하러 간 적이 있었는데요..원래 가려던 곳이 일요일 휴무라서 급하게 새로운 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 바로 선릉역에 위치한 경천애인 2237이라는 한우전문점이었습니다. 가격 정보를 전혀 모르고 평만 보고 갔었는데..세팅 되는걸 보고 알았죠.. '아, 여기는 가격 좀 나가겠구나' 참고로 이 곳은 주류를 일절 판매하지 않는 대신콜키지가 무료이기 때문에 술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소금, 고추장, 치즈가 세팅 되구요.. 처음에 주문했던 경애 등,안,채 세트(1인분 150g / 45,500원)이름 그대로 등심, 안심, 채끝이 같이 나오는 한우 모둠 세트메뉴입니다. 파절임도 뭔가 다른거 같고.. 이 마늘장아찌가 정말 맛납니다.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 대충 주변 분위기는 이렇구요.. 2020.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