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내 블로그는 얼마? 블로그얌에서 내 블로그의 가치 알아보기

by ageratum 2009. 2. 10.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지 약 20일..
한참 블로그에 재미를 붙이고 이것저것에 대해 알아가던 중에
 우연히 내 블로그의 가치를 알려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블로그얌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재미있을거 같아 한번 해봤습니다..^^


블로그얌에서 블로그를 등록을 하면 가치를 판단해줍니다..^^
오호.. 제 블로그는 322000원이네요..
생각보단 많이 나온듯...^^:

나름 간단히 분석도 해주는군요..
음.. 친절한 쥔장이라.. 이거 웬지 부담되는데요..^^:

블로그얌에서는 랭킹쇼라는 것을 통해
블로그 가치로 랭킹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1등이 7천3백만원..-_-;; 이거 뭐 따라갈수가 없네요..^^:
저는 지금 33000등 정도 하던데.. 많이 분발해야겠네요..^^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내 블로그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되는데,
블로그얌에서 알려주니 좋더군요..
뭐 솔직히 정확한 판정을 했다기보단 포스팅수와 댓글이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가치가 설정되는거 같지만..
그래도 블로그 운영하면서 작은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거 같네요..
진지하게 생각하기 보단 가볍게 재미로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