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Life

wbc기념품의 잘못된 태극기를 언론사들도 다뤘네요..

by ageratum 2009. 3. 21.
반응형
제가 어제 포스팅 한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wbc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모자, 태극기가 이상하다!

이 글이 다음 메인에 오전에 약 3시간 노출됐었습니다.
그 사실은 학교에서 알고 기쁜 나머지 캡쳐만 해놓고 있었죠..


그리고 가족 여행때문에 지금 들어와서 봤는데..
정말 수많은 리플들..;;
아무래도 익명으로 다신 분들께는 답글 못 달아 드릴거 같네요..ㅠ.ㅠ

그리고 또 하나 충격적(?) 사실은..

이 내용에 대해 언론들도 다뤘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조금 전 SBS 8시 뉴스에도 잘못된 태극기에 대한 내용을 다뤘더군요..

아.. 제가 잔잔한 호수가에 짱돌 하나 던져 물결을 만든건가요..-_-;;ㅋㅋ
뭐 너 아니었어도 기자들이 다 알았을거 아니냐라고 하신다면 솔직히 드릴 말씀은 없지만..
SBS를 제외한 기사들에는 제가 포스팅할때 썼던 멘트도 조금 인용하고, 다른분의 리플도 인용한 구절이 있는걸 보면 아예 상관이 없지는 않은거 같죠?^^:

솔직히 간단하게 리플 하나로 인용하겠다고 말씀해 주셨으면 좋았겠지만..
어차피 WBC홈페이지에서 발견한 내용을 제 소유라고 볼 수도 없었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유도해낸 것만으로도 기쁘지만,

KBO가 WBC에 수정요청을 했다 하니
왠지 제가 큰 일 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저만의 착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블로그 하면서 가장 뿌듯한 날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언론기사에는 배팅연습 져지와 팔찌에도 태극기가 잘못되었다고 나왔는데,
팔찌에는 분명 태극무늬가 잘못나온게 맞습니다.

져지의 경우 Korea와 태극기가 합성되어 있는 모습이어서
실제 제품에도 태극기가 잘못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구매하신 분들만이 아실거 같네요..
만약 잘못되었다고 해도 태극기는 패치 형태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
수정이 상대적으로 빨리 이루어 질것 같지만,

모자는 저번에 포스팅 했듯이 직접 모자에 자수가 되어 있어서
폐기외엔 방법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과연 수정해서 판매할지는 미지수네요..

암튼 KBO가 정식항의는 했다고 하니 수정되어 나오길 바랄뿐입니다..
단순히 상품을 넘어서 한 나라의 국기를 잘못 그려 출시한다는게 말이 안되는거죠..


그리고 여기서 뜬금없이 야빠들을 위한 정보!
 만약 대표팀 유니폼이나 모자를 구하시려면 굳이 WBC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저렴하게 선수들과 같은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매장에 가면 선수들이 입는것과 같은 유니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야빠라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ㅋㅋ 모자는 선수용과 달리 사이즈 조정됩니다.)
문제는 많은 나이키 매장에서 팔고 있지 않다는 것도 많은 물량을 내놓지 않고 있다는거..
그런데 4강에 올랐으니 더 만들지도 모르겠네요..^^:
2호선 ㄱㄴ역 나이키에서 구입했습니다.. 재고 있는지 한번 연락해보시길..^^

 암튼 이번일에 알게된 가장 큰 사실은..
1. 기자들이 정말 열심히 인터넷한다..ㅋㅋ
2. 블로그의 영향력이 상당할 수 있다.
이렇게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뭔가 도움이 되는 블로그 생활을 해야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