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봄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교토] 다양한 봄꽃들이 가득했던 텐류지(天龍寺)

by ageratum 2013. 5. 1.
반응형

 

 

 

 토롯코 아라시야마역에서 치쿠린을 지나 도착한 곳.. 바로 텐류지였다.. 저번에도 텐류지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지만 이번에 다른점은 계절이 봄이라는 것과 처음 시작하는 곳이 후문이라는 것..^^: (그리고 이번 포스트가 처음 방문 할 때의 모습이라는거..ㅋㅋ)

 

 

 

암튼 후문에서는 500엔짜리 입장권만 판매했던 걸로 기억한다.. 100엔짜리 본당 입장권은 정문으로 들어와 본당 매표소에서만 팔았던걸로..

 

 

 

암튼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오니 봄기운이 가득~

 

 

 

각종 봄꽃들이 가득했는데.. 문제는 어떤 꽃인지를 잘 모르겠다는거..^^: 암튼 이번 포스트는 대부분 꽃들이니 사진 위주로..ㅋㅋ

 

 

 

 

 

 

 

 

 

일본답게 역시나 벚꽃류가 가장 많이 보였다..

 

 

 

 

 

 

 

 

 

여기저기 벚꽃들이 만발~

 

 

 

 

 

 

 

 

 

 

 

 

 

 

 

다이호조(大方丈)에 사람들이 가득 앉아있는 모습도 보이고..

 

 

 

다이호조에 앉아 바라보는 소겐치정원..

 

 

 

하지만 가을과는 다르게 붉은 단풍이 안보이니 좀 심심한듯한..^^: 정원 풍경을 보고 싶다면 가을에 오는게 좋을듯..^^

 

 

 

 

 

뒷길을 따라 분홍빛 꽃들도 가득 펴있었다..

 

 

 

 

 

매번 헷갈리는.. 철쭉인지 진달래인지..^^:

 

 

 

뒷길 정상에 올라오니 벚꽃들도 뒤덮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다.

 

 

 

이런 모습은 가을에는 볼 수 없는, 오직 봄에만 볼 수 있는 풍경..^^

 

 

 

 

 

 

 

 

 

 

 

확실히 벚꽃들이 가득 펴 있어서 뭔가 분위기가 나는듯 싶었다..^^:

 

 

 

텐류지 본당은 다음 가을에 왔을때 봤었고..(아래 링크 참조..)

 

 

 

텐류지에서 나와 이제 점심을 먹으로 향했다.. 매번 하는 고민.. 뭘 먹나..-_-;;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