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키웨스트의 공원에서 본 아름다운 노을

by ageratum 2014. 2. 26.
반응형

 

키웨스트에 도착은 했는데 특별한 목적지는 없던 상황..

사실 키웨스트 인증샷을 담을 곳이 있어 찾으려고 했는데..

 

문제는 정확히 어디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일단 지도에서 검색된 공원을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마을 안을 돌아다니는 관광열차?ㅋㅋ

 

 

 

 

 

쿠바와 가까운 곳이다보니 코스트 가드가 보이네요..

뗏목타고 헤엄쳐서 망명오는 사람이 종종 있다고 하니..

 

 

 

무작정 가보기로 한 공원입니다..

사람이름인거 같은데.. 누군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일몰시각이 곧 폐장시각이었는데,

남은 시간이 한시간도 안남았었어요..ㅜ.ㅜ

 

 

 

공원 안에 있는 해변가였는데..

 

 

 

일찍와서 해수욕하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물론 숙소가 있어서 하루 지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연말 휴가철이라 숙박비가 엄청 났다고 하더군요..ㅋㅋ

 

 

 

짧은 시간동안 노을을 담아보기로 했습니다..

 

 

 

해변가도 담아보구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ㅎㅎ

 

 

 

 

 

화밸 조정해서 조금 더 노을 분위기를 담아보기로 했습니다.

 

 

 

 

 

 

 

 

 

 

 

요트에서 보는 노을은 좀 더 특별할지도?^^

 

 

 

 

 

 

 

 

 

해가 거의다 지고 있다는 건 폐장시간이 되었다는 뜻..

슬슬 발길을 돌려야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아름다운 노을을 보고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제 키웨스트 인증샷을 찍으러 고고~

 

 

 


크게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