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33. 쿠마모토성 #1

by ageratum 2014. 12. 1.
반응형

 

 

원래 처음에 계획을 짤때는 쿠마모토는 그냥 아소산에 가기위해 거쳐가는 곳일 뿐이었지만,

알아보니 쿠마모토성이 야간개장을 한다는 정보를 입수!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어서 쿠마모토성으로 향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봤던 멋진 밤벚꽃놀이를 기대했지만..

오늘 내린 비로 꽃잎이 거의 다 떨어졌네요..ㅜ.ㅜ

 

 

 

하루만 일찍 왔으면 좋았을걸 하는 후회가..

 

 

 

뭐.. 그래도 나름 운치는 있네요..^^

 

 

 

 

 

그러고보니 쿠마모토성도 일부 공사중이네요..

 

 

 

야간개장은 모든 통행로가 개방되지 않아서 그런지

입장료도 할인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벚꽃구경중..

 

 

 

 

 

조명에도 불이 들어오기 시작..

 

 

 

쿠마모토성 천수각이 보이네요..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천수각을 향해 올라갑니다.

 

 

 

 

 

 

 

 

 

 

 

 

 

천수각이 조명빨을 받으니 더 멋있는거 같네요..^^

 

 

 

 

 

원래는 실내에 들어갈 수 있는데 야간개장이라 공개를 안하고 있었네요..

 

 

 

 

 

지하통로를 지나..

 

 

 

천수각 정문쪽으로 왔습니다..

 

 

 

여기서 인증샷을 남기면 좋긴한데 비땜에 다 젖어서 앉을수가 없더라구요..ㅋㅋ

 

 

 

점점 어두워지고 있어서 서둘러 천수각에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쿠마모토의 야경은 어떨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