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나라] 히가시무키도리(東向通り) 상점가의 어느 라면집

by ageratum 2015. 7. 13.
반응형

 

 

나라를 한바퀴 둘러본 후 다시 킨테츠나라역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오사카로 돌아갈까 했지만 점심때라

역 바로 앞에 있는 히가시무키도리(東向通り) 상점가에서 해결하기로 했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번 여행에 라멘을 먹은적이 없다는게 생각나서

예전에 가봤던 라멘집을 찾았습니다.

상점가로 쭉 들어가면 이런 중국집 간판이 보이는데,

 

 

 

목적지는 왼쪽의 라멘집입니다..

 

 

 

어느 라멘집에서나 볼 수 있는 세팅이구요..

 

 

 

여길 3년만에 찾는거라 제가 뭘 먹었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이 곳은 간장과 닭뼈 육수로 만든 라멘이 주력입니다..

가격은 뭐 저렴하다고 보긴 좀 그렇고.. 아무래도 관광지라 그런가봐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쇼유(간장)라멘을 선택..

 

사실 다 먹고 나서 3년전에 제가 뭘 먹었는지 기억이 났었네요..

930엔짜리 다이부츠 라멘을 먹었는데,

같은 간장 라멘에 차슈와 계란이 좀 더 있었던거 같아요..

 

 

 

요건 닭뼈 육수 라멘인데..

돈코츠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은 냄새도 덜 나니까 좋아하실거 같고,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절대 선택하지 마세요..ㅋㅋ

고추기름이 있으니 그걸 넣어 드시면 좀 낫긴합니다..^^:

 

 

 

이건 밥과 셀러드가 있는 세트메뉴였네요..

그냥 흰밥이 아니라 좀 독특했습니다..

 

다른 일본 라멘집처럼 간이 좀 센편이긴 한데 나쁘진 않았습니다..

뭐.. 그러니까 제가 3년만에 기억을 더듬어 다시 찾기도 했지만요..ㅋㅋ

 

이 점심을 끝으로 오사카에 복귀 후 쇼핑하다가 일정을 마쳤습니다..

이번 여행기는 여기까지.. 이제 다른 여행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