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북큐슈/후쿠오카] 할로윈 분위기의 캐널시티 하카타

by ageratum 2015. 10. 28.
반응형

호텔이 하타카역과 가까워 바로 짐을 맡기고 캐널시티로 향했습니다.

 

쇼핑과 한끼 떼우기 위해 오기도 하지만..

후쿠오카에 오면 일단 캐널시티는 들러줘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이..ㅎㅎ

 

 

 

할로윈에 맞춰 캐널시티도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음악분수쇼를 하고 있었네요!

음악 분수쇼는 매시 정각에 합니다.

 

 

 

 

 

사진만 찍다가 뒤늦게 동영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이번 여행 중에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해봐야지 했는데..

뭐.. 몇 번 쓰지도 않았네요..ㅋㅋ

 

 


 

 

동영상 촬영때는 단렌즈가 좀 아쉽네요..ㅎㅎ

그래도 그냥 분위기가 이렇구나 하면서 한 번 봐주세요..^^

 

 

 

캐널시티의 이 중앙 무대에선 각종 공연이 열리기도 합니다.

운좋으면 아이돌 공연도 볼 수 있어요..

문제는 누군지를 모른다거지만..ㅎㅎ

 

 

 

독특한 모양의 캐널시티 입니다.

 

 

 

 

 

 

 

 

 

사실 캐널시티뿐만 아니라 많은 쇼핑센터, 상점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매번 들르는 무밍~

 

 

 

 

 

무밍 애니메이션은 잘 모르지만..

그냥 캐릭터들이 귀여워서..ㅎㅎ

막상 여기서 파는 음식은 한 번도 안사먹고.. 맨날 굿즈들만 사가네요..ㅋㅋ

 

 

 

 

 

 

 

아무튼 캐널시티에 할로윈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잭오랜턴도 가득했습니다..ㅋㅋ

우리나라도 할로윈 마케팅을 하긴 하지만..

일본은 완전 대놓고 적극적으로 할로윈 마케팅, 이벤트를 하는거 같아요..

매번 느끼지만 일본은 이런 서양 이벤트를 참 좋아하는듯..

 

이후 쇼핑을 하다 점심을 먹기 위해 라멘스타디움으로 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