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북큐슈/고쿠라] 여유있게 일정시작.. 고쿠라성으로..

by ageratum 2015. 11. 6.
반응형

이번 여행의 컨셉이 먹방과 휴식이었기 때문에..

둘째날 일정은 여유있게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고쿠라, 모지코를 가기로 한 것도 있구요..ㅎㅎ

 

 

 

9시 57분 소닉 13호를 타고 출발~

 

 

 

파란색 소닉타고 고쿠라로 향합니다..

 

 

 

북큐슈 레일패스로 그냥 자유석에 탈 수 있지만..

패스 교환할 때 그냥 지정석을 예약했습니다..

이렇게 해두면 대충 스케줄 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아침의 피곤함은 카페인으로..

 

 

 

지정석이라 그런건지 승객이 거의 없었네요..

 

 

 

고쿠라성으로 가는 길에 있는 NHK입니다.

오사카에 있는 것과 건물 모양이 거의 비슷하네요..

 

 

 

고쿠라성 천수각이 살짝 보입니다..

 

 

 

고쿠라성 옆에 대형쇼핑몰인 리버워크가 있습니다..

뭐.. 여기선 쇼핑할 생각 없으니 그냥 지나가려고 하는데..

특이하게 호빵맨 모양에 뽑기 기계가 가득해서..ㅋㅋ

 

 

 

리버워크도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리버워크와 바로 맞닿아있는 고쿠라성입니다..

 

 

 

 

 

 

 

고쿠라성 천수각의 모습입니다..

작년에 벚꽃보러 갔을때는 사람도 많고 풍경도 더 예뻤는데..

솔직히 좀 썰렁했네요..ㅎㅎ

 

 

 

천수각에 가기전에 있는 야사카신사입니다..

 

 

 

이번에는 그냥 통과하기로 합니다..

솔직히 볼거리가 많지도 않다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