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북큐슈/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구(太宰府天滿宮)

by ageratum 2015. 12. 22.
반응형

어느새 여행의 마지막날..

전 날의 과음으로 인해 일정 자체를 그냥 여유있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뭐.. 마지막날 비행기는 늦게 있는데 딱히 할 건 없기도 했고..ㅋㅋ

 

 

 

느그막히 아침을 먹은 후 다자이후에 왔습니다..

 

 

 

다자이후 텐만구가 학문의 신을 모시는곳이다 보니..

역시나 학생들이 끊임없이 밀려 들어옵니다..

 

 

 

다자이후에 있는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어떻게 보면 각목이 가득한 곳..ㅋㅋ

 

 

 

정신 차리는데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ㅋㅋ

 

 

 

다자이후 텐만구에 왔으니 인증샷으로 소를 담아줘야죠..ㅎ

뿔이랑 코만 맨들맨들 합니다..ㅋㅋㅋ

 

 

 

 

 

다리 위에 있는 나무엔..

 

 

 

이끼 같은게 희한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ㅋㅋ

 

 

 

 

 

 

 

그러고보니 가을에 여길 온 건 처음이네요..^^:

 

 

 

 

 

일본의 신사에는 이런 손 씻는 물이 있는데..

보니까 일본 학생들도 씻는 방법을 잘 모르더라구요..ㅋㅋ

 

 

 

 

 

각종 부적을 판매하는 곳이다보니..

 

 

 

학생들이 몰립니다.. 다들 학운에 관한 부적을 사지 않을까 싶네요..

 

 

 

 

 

뒷편에는 이런 거대한 나무도 있구요..

 

 

 

 

 

특이하게 이번엔 오미쿠지가 죄다 파란색이었습니다..

 

 

 

이런 파란색 오미쿠지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아무튼 특색있고 예뻤습니다..

 

 

 

역시나 각종 합격을 기원하는 에마가 가득하구요..

 

 

 

이 날은 귀여운 꼬마들의 모습도 많이 보였습니다..

 

 

 

다자이후 텐만구에 왔으니 오미쿠지 하나 뽑아봅니다..

 

 

 

소길이래요.. 이건 좋아해야되나 말아야되나..ㅎ

 

 

 

애매하니까 위에 묶어두고 왔습니다..

 

 

 

소뿔에 묶어둘걸 그랬나? ㅎㅎ

암튼 다음에는 대길이 걸렸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