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이제는 고양이섬을 떠나야 할 시간..

by ageratum 2017. 2. 16.
반응형

오후 2시 배를 타고 고양이섬 아이노시마에서 나가기로 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많은 추억을 만들었네요^^

 

 

 

표를 사기 위해 대합실에 들어가려고 하니 문앞에서 떡하니 주무시던 흑묘님..

 

 

 

깨울까봐 조심조심 들어와서 앞에 보이는 자동판매기에서..

 

 

 

티켓을 샀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할 일은 주변 고양이들 구경..ㅎㅎ

 

 

 

 

 

요 녀석은 그냥 계속 포즈를 바꿔가며 자더라구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뭔가 아파보이는 녀석..

흰색이라 그런가..

 

 

 

아무리 봐도 이 포즈는 참 신기하네요 ㅋㅋ

 

 

 

아까 본 그 녀석은 다시 포즈를 바꿔서 잠을 청하나 싶더니..

 

 

 

'뭘 봐...'

 

네... 갈게요..;;

 

 


 

주택가 골목에 그냥 가만히 있는 녀석도 보이구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노시마에서 더 많은 추억을 만들게 된 거 같아요^^

 

 

 

 

 

 

 

 

 

 

 

고양이를 처음으로 만져보고 교감도 해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뜻하지 않은 트래킹도 하구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제 아이노시마를 떠났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네요^^

 

다시 하카타로 돌아와서 일단 숙소에서 좀 쉬다가..

해가 슬슬 질 때쯤 빈 백팩만 메고 쇼핑하러 다시 나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