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4박 5일간의 여행, 그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이 날은 사실 특별한 일정이 있지는 않았어요..

쇼핑하지 못했던거 하고, 후쿠오카 항구 근처의 온천에 가는 정도의 일정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나와서..

 

누나가 부탁한 꼼데가르송 가디건을 사러갔어요.

사실 전날 텐진에 있는 백화점에 갔더니 가디건이 매진이어서 구하지 못한 탓에..ㅠㅠ

 

지도로 검색하고 기온역 근처의 매장에 가봤는데..

 

 

매장이 11시에 오픈..... 게다가 이미 누군가가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아니.. 이게 이렇게 인기가 있는 옷인가??

 

암튼 시간이 40분 이상 남았고...

비도 꽤 오는 상황이라 솔직히 좀 짜증나서 ㅋㅋㅋㅋ

 

그냥 관두고 가려는데..

 

 

 

바로 근처에 마누커피 라는 카페가 보이더라구요..

짜증을 삼키고.. 그냥 커피 한 잔 하며 기다려야겠다 싶었습니다..^^:

 

 

 

메뉴는 대충 이렇습니다..

 

 

 

인테리어는 그냥 단순하고.. 화려한 맛은 없었지만..

커피 공방 같은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혼자 와서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라떼를 주문했는데..

자리에서 바로 라떼 아트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사진 찍느라 시간이 좀 지나니 하트 주변에 거품이..ㅋ

 

그리고 한모금 마셔보니..

 

오!! 이거 딱 제 취향입니다!

일본 스타벅스가 맛이 너무 연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서 아쉬움이 있는데,

 

마누 커피는 맛도 조금 진하고, 향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도넛 모양의 빵을 구입했는데 이게 튀겨서 만든 도넛이 아닌

 

얼마전 부터 우리나라에 선보이고 있는 구운도넛인 하카타 도넛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뭔가 좀 쫄깃한 느낌도 나고 커피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여기 올때만 해도 짜증이 가득한 상태로 왔는데..

커피와 도넛에 만족해서 바로 다 풀렸네요 ㅋㅋ

 

 

 

그리고 11시가 다 되어 꼼데가르송 매장에 가니..

이미 엄청나게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모두 한국인..)

(사진은 구입후에 찍은 매장 사진이라 줄 선 사람이 없습니다 ㅋㅋ)

 

 

 

가디건 하나 사려고 그렇게도 기다렸나보다..ㅋㅋ

 

나중에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들어보니..

줄을 서서 구할만 하긴 하더라구요.. 십만원 이상 차이가 나니 원..

 

근데 여기서 물량 자체를 엄청 조금만 확보해서 그런지..

제가 구입할때도 이미 품절된게 많더라구요..ㄷㄷ

 

암튼 면세 혜택 받고 미션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

 

 

 

여기는 제가 갔던 꼼데가르송 매장입니다.

 

 

 

바로 근처에 제가 갔던 마누커피가 있어요^^

 

 

반응형
  • 베짱이 2017.03.02 07:42 신고

    구운 도넛은 이색이네요.
    튀긴 도넛만 생각했는데... 맛도 맛이지만 라떼 아트가
    잔잔하게 이쁘네요.

    • ageratum 2017.03.03 00:16 신고 수정/삭제

      우리나라에도 하카타 도넛이라고 구운 도넛집이 있더라구요^^
      그거랑 비슷한 도넛 같았어요 ㅎㅎ

  • 라떼의 하트가 이쁘네요~ 왠지 마시기 아까울 듯한 느낌~ ^^

    • ageratum 2017.03.03 00:16 신고 수정/삭제

      눈 앞에서 바로 만들어주니 더 좋더라구요^^
      하트 안망가지게 천천히 마셨어요 ㅎㅎ

  • CreativeDD 2017.03.02 10:13 신고

    마누커피와 꼼데까르송 매장이 정말 가까이에 있네요~
    가격차이가 많이 난다니.. 줄서서 구입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그래도 예쁜 가디건도 겟!하시고, 맛있는 라떼와 구운도넛도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셨을 것 같아요^^

    • ageratum 2017.03.03 00:17 신고 수정/삭제

      제가 듣기론 거의 15만원 차이가 나는거 같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줄을 서는거 같긴한데.. 문제는 제 옷이 아니라서..ㅋㅋㅋ

  • 밓쿠티 2017.03.02 10:58 신고

    저도 일본 꼼데가르송 매장에 갔는데 오픈 시간 맞춰 갔는데도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품절된 제품도 엄청 많았구요ㅠㅠㅠ인기가 어마어마한가봐요 그래도 구하셨으니 다행이에요^^
    커피는 거품이 굉장히 풍성하네요 도넛도 부드러워서 커피에 곁들이기 좋을 것 같구요

    • ageratum 2017.03.03 00:17 신고 수정/삭제

      설마 줄을 서나 했는데.. 정말 설줄 몰랐어요 ㅋㅋㅋ
      가격차이가 꽤 많이나서 더 인기가 좋은거 같아요..^^:

  • Richard 2017.03.02 11:23 신고

    마누커피~ ㅎ 기억해둬야겠네요^^
    작지만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ㅎ 후쿠오카에서 카페는 거의 못갔었는데..ㅜ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ㅠ
    곰데까르송 매장도.. 못가봤는데.. 역시.. 더 공부하고 가야겠네요 ㅎㅎ
    좋은 포스팅 잘 봤습니다!

    • ageratum 2017.03.03 00:18 신고 수정/삭제

      개인적으로는 일본에서 먹었던 커피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평소에 좀 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 커피사진을 일일이 다 선보이는 메뉴판에서 일본다운 섬세함과 꼼꼼함이 느껴지는 카페네요. 인기품목 때문에 줄서서 기다리기 힘들 때 웨이팅장소로 딱일듯 싶습니다. 일본은 작은 동네카페들 수준이 훌륭해서 커피 여행을 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ageratum 2017.03.03 00:18 신고 수정/삭제

      사실 그냥 옷 안사고 가려고 했는데..
      카페가 있어서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옷도 구하고 했네요 ㅎㅎ

  • GeniusJW 2017.03.02 14:00 신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원하시는 꼼데가르송 가디건도 구입하셨다니~~
    만족한 하루였겠습니다~^^

    • ageratum 2017.03.03 00:19 신고 수정/삭제

      제 옷이 아니라서 사실 큰 감흥은 없었지만..
      맛있는 커피를 마셔서 좋았어요^^

  • 슬_ 2017.03.03 01:11 신고

    10만원 이상이나 차이가 나요? 헐... 몰랐네요...
    꼼데가르송 관심 없었는데 이걸 보니까 막 다음 여행 때 사러가야할 거 같구^^;;
    누나분 심부름을 잘 해주시나봐요! 대단하십니다 (전 이젠 안사다줘요 ㅠㅠ)
    카페 공간이 아늑하고 멋진 분위기예요. 하트모양 라떼아트도 귀엽구요^^

    • ageratum 2017.03.05 23:34 신고 수정/삭제

      울나라는 가격이 올라서 거의 15만원 차이가 나는거 같더라구요..
      일본에서는 면세까지 받아서 구입해서 더 차이가 나는듯한..^^:
      뭐.. 사실 여행가기 전에는 안사다줘야지 하다가.. 저도 모르게 찾고 있더라구요 ㅋㅋ

  • 제 친구도 조카 사준다며 여기서 가디건 사가던데 ㅎㅎ 받고나서 엄청나게 좋아했다고 하더라구요^^
    아게라텀님도 선물용이었나봐요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아게라텀님이 맛있다는 곳이니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 ageratum 2017.03.05 23:42 신고 수정/삭제

      저는 심부름이었어요 ㅋㅋㅋ
      사실 이게 뭔지도 잘 모르는데 매장 찾아가서 줄서고...ㅋㅋ

  • 어쩜..커피도 도넛도 너무 이뻐요. 커피에 하트는 정말 짱이네요. 이렇게 선명한 하트는 처음 봐요.
    라떼 아트도 정말..짱짱. 그리고 구워나온 도넛은 더 부드럽고 맛잇을것 같아요.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ageratum 2017.03.05 23:42 신고 수정/삭제

      눈앞에서 바로 라떼아트를 만들어 주니 좋더라구요^^
      커피와 도넛 모두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