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겨울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하카타역 우오가시 스시(魚がし)의 가성비 좋은 점심세트

by ageratum 2017. 3. 28.
반응형

 

이전 여행기에서는 그다지 긍정적인 평을 내리지 못했던 우오가시 스시(魚がし)인데요..^^:

 

 

가족들이 스시를 다들 좋아해서 한끼는 꼭 먹기로 했었어요.

그래서 여행 계획을 세울때는 텐진에 있는 효탄스시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7명이 한번에 들어갈 수 있을지도 불확실 했고..

일단 일정상 텐진까지 가기도 애매하더라구요..^^:

 

대안으로 하카타역 근처에 조금 비싸지만 괜찮은 스시집을 알아냈지만..

홈페이지에 가니 신년휴가 보내고 1월 5일부터 영업한다고..ㅠㅠ

 

 

암튼 제대로 된 아침을 못 먹은 상태라 조금 이른 점심을 먹기로 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계속 고민만 할 수는 없으니..

일단 하카타역 지하의 하카타1번가에 가보기로 했어요.

 

 

(매장 사진이랑 입구에 있던 세트메뉴 전시품 사진을 날려서...ㅠㅠ 저번에 찍은 사진으로 대체를..ㅠㅠ)

 

그러다가 저번에 만족하지 못했던 우오가시 스시 앞을 지나는데..

입구에 떡하니 점심세트 메뉴가 전시되어 있는데..

 

스시 10점과 조개가 들어있는 미소시루까지 주는데..

 

가격은 920엔!! (세금별도)

 

엄청난 가성비의 점심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주저없이 자리를 잡았네요^^

 

 

이때가 오전 11시쯤이라 7명이 자리 잡는데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세트 7개를 주문했어요.

 

갑자기 세트 7개를 주문하니 바빠지던..ㅋㅋ

 

 


 

그리고 첫끼부터 바로 생맥주를..ㅋㅋㅋ

스시에 빠질 수가 없죠^^

 

 

 

그리고 잠시후에 하나씩 세트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와.. 이거 정말 가성비 갑이구나 싶었어요 ㅋㅋ

 

 


 

저번에는 아쉬웠지만, 이 점심메뉴로 다시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조개가 들어간 미소시루로 시원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가족들도 다들 맛있다고 하고 만족해서 저도 기뻤네요^^

 

암튼 괜찮은 점심 스시세트를 찾으신다면 여기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그나저나.. 와사비가 좀 센 건 여전하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