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콘서트의 감동이 그대로.. 김동률 콘서트 앨범 2008 Concert, Monologue

by ageratum 2009. 5. 24.
반응형
제가 또 좋아라 하는 가수 중 한명인..
김동률이 콘서트 앨범을 출시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콘서트라는 걸 가본적이............ 꽤 오래 됐네요..-_-;;
2004년 박정현 콘서트였나..;;
암튼 김동률의 콘서트는 못 갔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 그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
이번에는 인터넷 서점 반디앤루니스 에서 구입했습니다..
신규 회원가입하니 1000원 쿠폰도 주고, 배송료도 없더라구요..^^:

구성은 당연히 사진집과 시디로..^^:

사진집에는 콘서트 장면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 콘서트.. 갈 사람이 있어야 가던가 하지..ㅜ.ㅜ

시디는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디오 게스트로 나온 김동률이 그러더군요..
'원래는 2장안에 넣으려고 했는데, 최대한 많이 넣어보려다 보니 3장으로 출시했다..
그래서 가격도 올라갈 수 밖에 없었다..'

라고 했는데.. 팬인 저로선 3장으로 나와줘서 고맙더군요..ㅋㅋ
가격이야 뭐.. 2만원 대이긴 하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충분히 하니..^^

맨 왼쪽의 시디는 Prologue, 나머지 2장은 Epilogue인데요,
Prologue는 2008.04.30에 고양에서, 2008.05.25 성남에서 한 콘서트가,
Epilogue는 2008.06.13-14에 체조경기장에서 한 콘서트가 들어있네요..^^

시디를 꺼내면 안에 해당 시디의 트랙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콘서트 앨범이라 타이틀곡이 별 의미는 없지만..
굳이 따지자면 고독한 항해(studio ver.)입니다..

솔로 앨범을 비롯해서 예전 전람회 노래들도 들으니 정말 좋네요..^^
김동률의 팬이면 고민없이 지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구입은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반디앤루니스 에서 구입했는데,
회원가입 안되어 있다면 가입하시고 1000원 쿠폰 받아 구입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데도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배송료도 무료더군요..^^

----------------------------------------------------------------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