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Life/야구

이승엽 선수 잠실구장 은퇴투어 경기에 다녀왔습니다.

by ageratum 2017. 10. 2.
반응형

삼성 라이온즈 팬인 저에게 이승엽 선수는 정말 의미가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올해 은퇴를 발표하자 KBO에서 레전드 대우 차원에서 

마지막 원정 경기마다 은퇴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토요일에 LG트윈스와의 잠실경기 은퇴투어 행사도 볼 겸 직관하고 왔네요^^




올해 처음으로 직관왔습니다..ㅋㅋ


팀 자체가 아주 엉망이 되어 버려서 올해는 직관 안가야지 했는데..ㅠㅠ

그래도 이승엽 선수 은퇴투어 행사는 보고 싶었거든요^^:




정확히 몇시에 은퇴투어 행사를 진행하는지 몰라서..

평소보다 일찍 왔더니 라이온즈 선수들이 배팅 연습중이네요..^^:






이승엽 선수의 은퇴투어 행사가 있지만.. 아쉽게도 스타팅 라인업에는 빠져있었습니다.ㅠㅠ




선수들 몸 푸는 것도 구경하고..






구자욱 선수가 참 길쭉하긴 하네요 ㅋㅋ

이승엽 선수에게 배운거 앞으로 잘 해주시길..^^:




게임 시작 약 20분 전에 은퇴투어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아쉬울거 같아서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그리고 5회 이후 워밍업 타임때 이승엽 선수가 보이더니..





경기전과 5회가 끝난후 워밍업 타임때 풍경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5회 워밍업때는 이승엽 선수만 담았습니다.




그리고 9회초 대타로 등장!


이때는 잠실구장의 모든 관중들이 이승엽 선수의 응원가를 불렀습니다!




LG트윈스 이동현 투수가 인사를 하자 같이 인사를 해주는 이승엽 선수.




하지만 아쉽게도 2루 시프트에 걸리며 아웃..

그렇지만 한타석이라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영상으로 남겼는데 제가 실수했는지 제대로 저장이 안됐더라구요 ㅠㅠ




내년부터는 이승엽 선수의 이름을 전광판에서 볼 수 없겠죠..ㅠㅠ




게임은 아쉽게도 4-3으로 역전패 당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은퇴투어 행사때 성적이 참 안좋은듯한... 그것도 정말 아쉽네요 ㅠㅠ


사실 어제 경기도 예매를 했는데, 비가 와서 그냥 취소하고 안갔었어요,

그런데 이승엽 선수가 선발로 나오고 멀티히트까지 쳤다고..ㅋㅋㅋ

직접 못봐서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활약 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이제 10월 3일 진짜 은퇴경기만 남아있는데..

그날만은 이승엽 선수의 바람대로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