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5만명 방문? 하아.. 설레었다.. 티스토리 방문자 수 오류

by ageratum 2018. 3. 26.
반응형

지난 금요일 아침..


티스토리 어플을 켜고 방문자수를 확인하니..

벌써 1만명이 넘게 방문한 것으로 카운트 되어 있더라구요.. O.O!!!


아니 이게 뭔 일이야 하면서 설레었지만..

유입 경로를 보니 몇 개만 뜨고 말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바로 티스토리의 방문자수 오류였던것이죠.




문제는 이 오류가 이틀동안 계속 되었다는 겁니다.


간간히 한번씩 오류가 있긴 했지만..

이 정도로 오차가 있는건 또 처음이었고(보통은 2배 정도 오류.. 4천 정도)

이틀간 지속된것도 처음이었어요.


생각해보면 포털사이트 메인에 떴을때도 이정도로 들어온 적은 없었던거 같은데..ㅋㅋ


그런데 궁금한게..

저만 이런 현상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웃블로거 분들도 이런 현상 겪으신적 있으신가요?


사실 그냥 지나갈 수도 있는데..

저는 이런 일이 좀 잦은 편인거 같아서 궁금증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벌어지는 이유도 궁금하기도 하고..ㅋㅋ

단순 오류인지, 봇이 오작동을 한건지.. 누가 장난을 친건지..


암튼 이거 좀 고쳐주세요..ㅠㅠ

괜히 설레었다가 오류인거 알면 허망함..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