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제주도

[제주 협재 독채펜션] 정말 만족스러웠던 야베스의집 펜션

by ageratum 2019. 1. 9.
반응형

가족 여행이다보니 어느때보다 더 숙소에 신경을 썼습니다.

아기까지 포함해서 총 10명이 지내야 하다보니 독채펜션을 알아봤고,

시설도 좋고 방도 최소 3개 이상 되고, 공간도 넓어야 하고, 풍경도 좋아야하고 등등...


암튼 그런 조건을 다 찾아보니 몇개 나오지도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눈에 딱 띄였던 곳! 

바로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야베스의 집>이라는 펜션이었습니다.




도착하면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안내를 해주시구요.




저희는 A동에 예약을 했습니다.

기준 인원은 6명, 최대 16명까지 지낼 수 있습니다. (기준 인원 이상 추가비용)

체크인은 16시,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참고로 B동은 같은 구조에 2층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딱 봐도 깔끔한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1층 거실인데 숙소 소개 사진이랑 거의 같았어요.




거실도 꽤 넓은 편이고..




주방도 아주 깔끔했습니다.




주방쪽에서 보면 요런 느낌







안전 때문인지 가스레인지가 아닌 하이라이트가 있구요.




토스터도 있고, 기본적인 조미료들도 있습니다.

간장, 올리브유, 설탕, 후추, 소금이 있었네요^^

굳이 마트에서 구입할 필요는 없을거 같았어요.




식기류도 깔끔하게 잘 준비되어 있구요.




전기포트, 전기압력밥솥, 전자레인지도 있고..




컵 같은 것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외 부족한 것은 사장님께 여쭤보시면 최대한 준비해주실거에요^^


저희는 미역국 끓일 큰 냄비를 부탁드렸더니 바로 가져다 주셨네요^^




다시 거실쪽을 보면..




통유리를 통해 협재해수욕장 쪽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펜션이 좋은게 풍경이 정말 좋아요.




1층에 있는 방..




...문 옆에 있는 화장실의 모습




1층 방은 요렇구요..

침대 시트나 매트리스 상태 매우 좋았습니다.




방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여기는 방 안에 있는 화장실




즉, 1층에 2개의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면..




2층도 역시나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2층에도 쇼파와 대형 TV가 있구요..

오른쪽 통유리와 발코니에 테이블이 있어서 따뜻할때 오면 더 좋겠다 싶더라구요^^




요렇게 말이죠^^




왼쪽에는 위에 긴 창이 있는데,

여기서 보는 바다 풍경도 정말 좋았습니다^^




암튼 2층 거실은 이런 분위기구요..




2층 침대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역시 침구류와 매트리스 상태 좋았구요..




2층 방에는 작은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2층에도 화장실이 하나 있습니다.

펜션내에 총 3개의 화장실이 있는거죠^^

화장실도 모두 다 깨끗했어요^^




그리고 2층 계단 옆에 있는 온돌방입니다.

여기 꽤 넓어서 6명 이상은 잘 수 있겠더라구요^^




타올은 매일 교체해주셨고,

어메너티는 각각의 주머니에 샤워스펀지, 칫솔, 치약, 비누가 들어있었어요.

이 부분도 꽤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밖에 나와서 담은 사진..

말씀드렸지만 풍경이 정말 좋았네요^^




그리고 이 사진은 떠나기 직전에 담은 사진이에요 ㅋㅋ

사실 여행 중에 날씨가 계속 좋았으면 했는데..

마지막날이 제일 좋았던..ㅠㅠ


시설면에서나 주변 풍경이나 모두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필요한거 있어서 문의드리면 최대한 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가족들 모두 편하게 잘 지낼 수 있었어요^^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야베스의 집> 펜션 한번 고려해보세요.

분명 만족하실겁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해요!^^




야베스의 집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2길 61

010-3492-28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