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제주도

분위기 좋은 제주 금능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파라토도스>

by ageratum 2019. 1. 21.
반응형

숙소에서 협재해수욕장이 멀지 않았는데,

요즘은 바로 옆의 금능해수욕장을 더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산책 겸 나와봤습니다^^

이 날 아쉽게 미세먼지가 나쁨 상태여서 조금 뿌옇네요 ㅠㅠ




그래도 푸른 바다를 보며 해변을 걷는 기분은 좋았습니다^^




금능해수욕장에는 이렇게 석상들이 있어서 더 볼거리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바람이 꽤 세게 불어서 길게 산책하기는 어려웠습니다..ㅜㅜ

그래서 중앙에 보이는 카페에 가보기로 했어요.




바람이 세다보니 패러서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

이분들에겐 바람이 많아서 더 좋은 날이었겠네요^^




암튼 계획없이 바람과 추위를 피하기 위해..ㅋㅋ

들른 카페는 바로 파라토도스(PARA TODOS) 라는 곳이었습니다.




입구에는 여러가지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구요..




바다를 향해 시원한 통유리가 있어 오션뷰를 즐기기에 딱 좋은 카페였습니다^^






창가쪽 자리는 항상 인기가 있을거 같더라구요^^





커피와 차는 6~7천원대였습니다.






요건 제가 주문했던 카페라떼.. 맛은 괜찮았네요^^

추위에 떨다가 따뜻한걸 마시니 좋았습니다 ㅎㅎ




따뜻한 커피와 겨울바다를 즐기기에 딱 좋은 카페였네요^^


음료 가격도 다른 제주 카페들과 비슷한편이고..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