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제주도

제주 협재 술집 카페, 에이블랙 & 알래스카 인 제주

by ageratum 2019. 1. 23.
반응형

제주도 여행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네요..

솔직히 이번 여행을 뭘 많이 하러 간건 아니다보니..^^:


여행 마지막날 밤을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서..

검색해보니 새벽까지 하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알래스카 인 제주>라는 카페였는데,

알고보니 바로 옆에 <에이 블랙>이라는 술집도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따로 건물이 있는건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연결이 되어 있던..




카페에는 귀여운 북극곰이 반겨줍니다 ㅋㅋ




술집은 요렇구요..





들어와보면 카페와 술집이 연결되어 있다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늦게까지 하니까 밤에 나와서 가볍게 한잔하러 와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아 물론 저희도 그럴 목적으로 나온거고..ㅋㅋ




우선 알래스카 인 제주 카페는 분위기가 완전 다릅니다 ㅋㅋ

인테리어가 흰색이에요 ㅎㅎ




아이스크림과 빙수류를 주로 판매하는거 같네요






오호 귀엽 ㅋㅋ





저는 코로나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옆에 컵은 그냥 예뻐서 하나 샀어요 ^^:




누나와 형수님은 녹차라떼와 한라봉 에이드였나..

암튼 그걸 주문했고..




형님들은 뭔가 칵테일을 주문했는데 이름이 뭐였더라..ㅋㅋ

암튼 그렇게 다들 가볍게 한잔씩 하면서 이야기 나누고 좋은 시간 보냈네요^^


낮에는 푸른 바다를 보며 풍경도 같이 즐기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싶었어요.

물론 밤에 와도 분위기가 좋아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근데 확실히 따뜻한 날에 오는게 훨씬 더 좋을거 같긴하네요 ㅋㅋ


음료 맛은 다들 그냥 쏘쏘 하다는 평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