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빕스 문정점에서 스테이크 먹고 왔습니다

by ageratum 2019. 2. 18.
반응형




지난 주말 빕스 문정점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

여기도 꽤 오랜만에 오는듯한..ㅋㅋ




제가 사게 되면 샐러드바만 먹지만..

얻어 먹는거라 오른쪽의 얌 안심 & 뉴욕 스테이크 세트로..

(사실 스테이크 할인 쿠폰이 있어 사준다고 해서 온거라 ㅋㅋ)




샐러드바에 가니 한창 딸기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달달한 딸기 디저트류가 가득!







일단은 나중에 먹는걸로 하고 ㅋㅋ




샐러드바를 한번 쭉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또띠야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아보카도장과 연어장도 있네요.

밥에 비벼 먹으면 꽤 맛있을듯한..^^




쌀국수를 만들어 주는 코너도 있구요..




여기 재료를 그릇에 담아 전해주면 

쌀국수 혹시 매콤한 마라탕 육수를 부어줍니다.




과일도 신선도가 괜찮아 보이고..




샐러드 채소도 잘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드레싱도 다양하고..




코울슬로와 다양한 샐러드도 있습니다.




훈제 연어는 항상 인기네요.

오픈하자 마자 거의 바로 들어왔는데 벌써..ㅋㅋ





피자도 바로 화덕에서 구워주더라구요.




파스타..






따뜻한 식사류도 나름 다양하게 있고..




제가 좋아하는 웨지감자도 있군요 ㅋㅋ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탄산음료 등 다양하게 있구요..




일단 첫 접시 시작하고..




자몽에이드도 마시고 ㅋㅋㅋ




좀 이따가 나온 스테이크 입니다.

두툼한 뉴욕 스테이크!




그리고 엄청 뜨거운 얌스톤에 올려져 나오는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은데 참 아쉽..ㅋㅋ




잘라서 원하는 굽기로 더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빕스 같은 곳이 스테이크 품질이 좀 랜덤일때가 있는데,

문정점은 항상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샐러드바도 관리가 잘 되고 음식들도 다양하고 말이죠^^


암튼 이후에 샐러드바 더 이용하면서 먹다가..




딸기 디저트도 안먹어 볼 수 없겠죠^^




마카롱은 안에 크림치즈 같은걸 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되는데,

쫄깃하니 맛있었네요^^


암튼 오랜만에 찾은 빕스인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