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유후인] 긴린코 호수의 멋진 아침 물안개 풍경

by ageratum 2019. 2. 22.
반응형

유후인에서 하루를 자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긴린코 호수의 물안개를 보러 나왔습니다.



그런데 저번에 왔을때보다 기온도 좀 더 높아서 그런지..

물안개가 덜 보여서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낮게 깔린 물안개가 보이긴 합니다 ㅋㅋ




생각해보니 저 숙소에 묵으면 누워서 긴린코 물안개를 볼 수 있겠군요..

진지하게 다음에는 저기에서 하루 묵어볼까 싶기도..ㅋㅋ




긴린코 주변을 돌면서 물안개 풍경을 담아봅니다^^









근처 신사의 도리이에도 역시나..




왜가리 한마리가 떡하니 있네요 ㅋㅋ

얘는 여기가 지정석인듯한..^^:






주변 풍경도 계속 담다가.. 벤치에 앉아서 멍때기리도 하고..ㅋㅋ

암튼 이런 풍경을 보니 자연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네요^^




이렇게 보니 유후인이 온천마을 맞네요^^







다시 한바퀴 돌아보다가..




거위 한쌍도 또 만났네요^^



암튼 유후인에서 하루 묵으신다면..

귀찮아도 새벽에 나와서 긴린코 물안개는 꼭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