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2019 스타벅스 삼일절 무궁화 텀블러, 무궁화 머그를 구입했습니다.

by ageratum 2019. 3. 1.
반응형

삼일절이 제 생일이라 기념이 될만한 물건을 모아보자 해서 시작했던 

스타벅스 삼일절 텀블러 모으기..


처음에는 그냥 잠깐 이벤트로 끝나나 했는데 어느새 7년째네요 ㅋㅋ




특히 올해부터는 플라스틱에서 스테인레스 텀블러로 바뀌고 머그컵도 같이 나왔습니다.

머그컵은 매장별로 2개 정도 밖에 없어서 그런지 제가 자주가는 매장은 다 팔리고, 

휴일이라 9시에 오픈하는 곳에 가서 겨우 구했네요 ㅋㅋ




어쨌든 나를 위한 선물이니 선물 포장도 하구요..^^:




머그컵과 텀블러가 잘 들어있습니다^^





예전이랑 텀블러 소재도 달라지고 머그컵도 나와서 그런지 뭔가 색다르네요 ㅋㅋ




먼저 무궁화 텀블러를 보면..

이번에는 사이렌 마크가 크게 붙어있고..




무궁화도 예쁜 모양으로 잘 있구요..^^

뭔가 전통적인 느낌도 잘 살린거 같더라구요.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19도 새겨져있고..

스테인레스 텀블러로 바뀐 대신에 가격이 31000원으로 올랐습니다 ㅠㅠ

그래도 플라스틱 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긴해요 ㅎㅎ




뚜껑은 이렇게..




돌려서 여닫는 방식이구요..


스타벅스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잘 아실거에요^^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무궁화 머그컵!

모양이나 색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분홍색(아래)에서 흰색(위)으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서 더 예뻤네요^^





머그컵에도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19가 새겨져있구요..

옆에 무궁화 모양 꽃그림도 귀엽네요^^


그러고보니 최근에 스타벅스 머그 중에 손잡이를 금색으로 만든게 많이 나오는거 같네요




안쪽도 분홍색으로 칠해져있고..


그런데 솔직히 입구 부분이 마시기에는 불편해보여서..^^:

이건 누가봐도 실사용 보다는 수집, 전시용인거 같습니다 ㅋㅋ




355ml 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3~2018년까지 모은 무궁화 텀블러도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올해 나온 텀블러와 머그컵도 같이 비교해보면..

재질이 달라져서 그런지 느낌이 확 달라진거 같았습니다 ㅋㅋ


암튼 올해도 무궁화 텀블로 수집은 성공!

그러고보니 이걸 모을때마다 시간 참 빠르다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