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벳부] 지옥온천순례 괴산지옥 (오니야마 지고쿠 / 鬼山地獄)

by ageratum 2019. 3. 18.
반응형



백지지옥에서 나와 괴산지옥으로 향했습니다.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서 하나씩 보기로 했죠^^




괴산지옥에 도착!




그런데 들어가니 온천수증기 때문에 제대로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주변에도 다들 수증기가 엄청나게 나오고..





설명을 보니 괴산지옥의 수증기 압력이 엄청 강해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맨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곳의 특징이 바로 악어를 키우고 있다는것!




지옥온천답게 도깨비도 있구요 ㅋㅋ




사실 엄청난 수증기를 내뿜는 온천은 요렇게가 전부입니다 ㅋㅋ




바람이 좀 세게 불어서 수증기가 날아가면 온천물이 좀 보이구요




왔으니 스탬프도 찍어주고..




여기는 온천물보다는 악어 구경하는 맛이 오는 곳인듯한..^^:

처음에는 이렇게 작은 악어만 보여서 그냥 구색맞추기만 한건가 했는데..




점점 큰 녀석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바로 밑에 대규모 악어 사육장이 보입니다. ㄷㄷ




이렇게 악어가 많은 모습은 또 처음보는거 같네요





정말 큰 악어는 이렇게 따로 사육하고 있습니다.

이 녀석은 여기서 3대째 태어난 악어인가봐요.




입벌리고 쉬고 있는 악어도 보이고..




요렇게 서로 편하게 쉬는 녀석들도 보이네요^^




그리고 부화된지 얼마 안된 새끼들도 따로 볼 수 있었습니다.

무서운 악어도 이렇게 작을때는 뭔가 귀엽네요 ㅎㅎ




솔직히 말해서 악어 빼고는 볼게 딱히 없는 곳이다보니..

혹시 시간이 부족한 분이시라면 여기는 빼고 지옥온천순례를 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괴산지옥을 영상으로도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