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수제맥주 전문점 브루웍스 선릉점

by ageratum 2019. 4. 2.
반응형



얼마전 가볍게 한잔 하기 위해 브루웍스라는 곳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그냥 새로운 곳을 한번 찾아보고 싶기도 했어요 ㅋㅋ




보아하니 브롱스처럼 18인치 피자에 수제맥주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 같더라구요.

브롱스는 요즘도 종종 가고 있습니다 ㅋㅋ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맥주탭들..




선릉역 특성상 주말만 되면 사람이 별로 없는...;;

암튼 매장은 꽤 넓어서 주중에 회식하러 많이들 올거 같더라구요.




11개 수제맥주를 엄선했다고 하네요 ㅎㅎ

피자와 피쉬앤칩스 메뉴들..




그외 주류와 안주들도 있구요..




기본 안주는 프레즐이 나오더라구요.




필스너, 한잔바다 페일에일, 달서 오렌지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잔이 예쁘네요 ㅎㅎ





솔직히 말하면 어떤잔에 어떤 맥주가 들어있는지 까먹었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달서 오렌지에일이 향도 좋고 맛도 제일 좋았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뭔가 호가든과 비슷한 느낌이긴 했는데..

암튼 그쪽 취향이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기본인 피쉬 & 칩스를 안주로..




근데 확실히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제가 생각한 생선튀김은 아니더라구요..^^:

뭔가 두툼한걸 생각했는데 제사상에 올라가는 동태전을 튀긴 느낌이랄까..ㅋㅋ

그래도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어차피 정말 가볍게 한잔만 즐기기로 했던거라 여기서 마무리를..ㅎㅎ

가볍게 수제맥주를 즐기실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