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하이마트 정발 샤오미 홍미노트7 (레드미노트7) 개봉기

by ageratum 2019. 4. 24.
반응형


샤오미 스마트폰은 이미 직구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얼마전 샤오미 홍미노트7이 하이마트에서 정식발매가 되었습니다.

예약판매 행사도 꽤 크게 열었던거 같고..


암튼 제가 사용할거는 아니고 사촌동생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을 했는데,

개봉기를 올리기 위해 제가 먼저 열어봤습니다..^^:




예약판매 행사가 다 지나고 구입한터라.. 

249,000원에 L포인트 5천점 받는게 전부였네요..^^:




박스 뒤를 보면 스펙이 다 나와있는데..

6.3인치에 퀄컴660이 들어가 있습니다.

배터리가 4000mAh으로 다른 중국폰에 비하면 적은거 같네요.

후면에 듀얼 카메라가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안에 보면 홍미노트7이 보이구요..

확실히 6.3인치가 크긴 크더라구요.




C타입 케이블과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맨 위에 있던걸 열면 메뉴얼과 젤리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정발이라 한국어 메뉴얼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에 나와있듯이 듀얼심을 지원합니다.

통신사에 OMD 등록하면서 VoLTE도 신청하면 될거 같네요.

자급제니까 유심만 끼우면 바로 사용은 가능한데, VoLTE는 아마 따로 등록을 하셔야 할거에요.




보증서와 AS 안내가 있는데..

대충 이야기를 들어보면 정발이라도 AS는 큰 기대를 하지 말라는 이야기가..^^:




이제 꺼내서 한번 보기로 하죠..




디자인은 확실히 깔끔하게 잘 나온거 같아요.

엄청난 카툭튀만 빼면..^^:




오른쪽에는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있고..

카툭튀도 제대로 느껴집니다 ㅋㅋ




밑면에는 USB-C잔자와 스피커, 마이크가 있습니다.




위에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있구요..




왼쪽에는 유심 트레이가 있어요..




전원을 켜봅니다.




MIUI 10 글로벌 롬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언어는 당연히 한국어 선택




지역도 한국어 선택.. 

그리고 몇가지 세팅을 하면..




드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제 폰이 아니니까 여기까지만 봐야겠네요..^^:


대충 만져본 봐로는 터치감이나 그런게 딱히 나쁘진 않았네요.




물방울 노치를 채택해서 딱히 거슬리지도 않고 깔끔한거 같아요^^

디자인은 확실히 잘 나왔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젤리케이스.





케이스도 다 좋긴한데..




카툭튀를 전혀 가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거슬리는 분은 다른 케이스를 구입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말그대로 거의 개봉만 해봤지만..

가성비로는 이만한 폰이 없을거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중국 스마트폰이 정발이 될거 같은데..

과연 시장 반응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